|
꼭 보고싶습니다.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영화로라도 교황님을 뵙고 느끼고 싶습니다. 1차 응모에 안돼서 섭섭했는데 이번엔 꼭 당첨 됬으면 좋겠습니다~~ 나옥자 안젤라 <굿뉴스 관리자가 확인 후 핸드폰 번호는 삭제하였습니다.> 0 85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4137 | 감동가득한 시간 기대합니다~~ | 2016-03-07 | 김민정 |
| 4136 | 암병동에서 투병중인 친구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 2016-03-07 | 김승희 |
| 4135 | 꼭 보고싶습니다. | 2016-03-07 | 나옥자 |
| 4134 | 찬미 예수님~!! | 2016-03-07 | 박상은 |
| 4133 | 저도요!! | 2016-03-07 | 곽애숙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