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암병동에서 투병중인 친구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광화문에서 뵈었던 교황님의 모습을 항암 치료 중인 친구와 함께 극장에서 뵙고 싶다는 소망으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평화의 날 되세요 <굿뉴스 관리자가 확인 후 핸드폰 번호는 삭제하였습니다.>
0 100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4139 | 꼭 보고 싶습니다. | 2016-03-07 | 양준명 |
| 4137 | 감동가득한 시간 기대합니다~~ | 2016-03-07 | 김민정 |
| 4136 | 암병동에서 투병중인 친구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 2016-03-07 | 김승희 |
| 4135 | 꼭 보고싶습니다. | 2016-03-07 | 나옥자 |
| 4134 | 찬미 예수님~!! | 2016-03-07 | 박상은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