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찬미 예수님~!!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2015.11.08 (일) 세례받았고 엘리사벳으로 새로운 이름으로 감사하고 행복 가득한 날로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지금 만나고 있는 남자친구도 예비자로 교육받고 있는데 너무 열심히 공부하고 다니고 있습니다. 전 세례받은 이후로 한번도 안빠지고 주일미사 보고 있고 남자친구 역시 주일미사 빠지지 않고 둘이 잘 다니고 있습니다. 프란치스코 교황님의 숨겨진 이야기 꼭 같이 손잡고 보러가고싶습니다.
좋은 영화 보게 해주심을 감사합니다.! 2016.03.09 프란치스코 당첨되어 관람하게 해주심을 정말 감사합니다. 0 114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4136 | 암병동에서 투병중인 친구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 2016-03-07 | 김승희 |
| 4135 | 꼭 보고싶습니다. | 2016-03-07 | 나옥자 |
| 4134 | 찬미 예수님~!! | 2016-03-07 | 박상은 |
| 4133 | 저도요!! | 2016-03-07 | 곽애숙 |
| 4131 | '프란치스코' 영화 이벤트 참석합니다. | 2016-03-07 | 표순분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