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도요!!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예매해서 볼수도 있지만 이렇게 당첨되어서 사랑하는 자매님과 함께 볼수 있는 영광을 갖고 싶습니다~~ 주님,도와주세요!! <굿뉴스 관리자가 확인 후 핸드폰 번호는 삭제하였습니다.> 0 84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4135 | 꼭 보고싶습니다. | 2016-03-07 | 나옥자 |
| 4134 | 찬미 예수님~!! | 2016-03-07 | 박상은 |
| 4133 | 저도요!! | 2016-03-07 | 곽애숙 |
| 4131 | '프란치스코' 영화 이벤트 참석합니다. | 2016-03-07 | 표순분 |
| 4130 | 일만 하는 친구와 함께 보고 싶네요 | 2016-03-07 | 배윤하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