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만 하는 친구와 함께 보고 싶네요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매일 아침을 열어주시는 주님은 찬미영광받으소서. 작년9월 카페를 차려 놓고 매일 시계처럼 일만 하는 친구와 함께 이 영화를 보고 싶습니다. 친구가 좋아하는 모습을 생각하니 벌써부터 기분이 좋아집니다. 매순간 끊임없이 기도하는 평신도 되게 하소서. 우리주 그리스도를 통하여 비나이다. 아멘 0 107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4133 | 저도요!! | 2016-03-07 | 곽애숙 |
| 4131 | '프란치스코' 영화 이벤트 참석합니다. | 2016-03-07 | 표순분 |
| 4130 | 일만 하는 친구와 함께 보고 싶네요 | 2016-03-07 | 배윤하 |
| 4129 | 저에게도 기회를 주세요 | 2016-03-07 | 최미애 |
| 4128 | 꼭 뵙고 싶어요? | 2016-03-07 | 차광원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