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화문광장에서의 온화한 모습을 영화로 다시 뵙고프네요^^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이 시대의 참 사랑이신 교황님!!! 꼬~~옥 영화로 다시 만나고 싶네요^^ 교황님이 계셔서 우리 교회에 더 겸손해지고 가난한 마음을 가질 수 있게 되는 거 같습니다. 당신의 모습을 따르며 살도록 애쓰겠습니다. 0 105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4126 | 꼭보고싶어요 | 2016-03-06 | 심숙진 |
| 4125 | 온 세계의 빛으로 오신 교황님 | 2016-03-06 | 원종원 |
| 4124 | 광화문광장에서의 온화한 모습을 영화로 다시 뵙고프네요^^ | 2016-03-06 | 이윤정 |
| 4123 | 프란치스코 교황님 사랑합니다~~^^~~ | 2016-03-06 | 이선옥 |
| 4121 | 영화 '프란치스코' 꼭 보고싶어요^^ | 2016-03-06 | 박창순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