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란치스코 교황님 사랑합니다~~^^~~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남편과 함께 좋은 시간을 갖고 싶어 신청합니다. 교황님 꼭 뵙고 싶어요~~ 0 98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4125 | 온 세계의 빛으로 오신 교황님 | 2016-03-06 | 원종원 |
| 4124 | 광화문광장에서의 온화한 모습을 영화로 다시 뵙고프네요^^ | 2016-03-06 | 이윤정 |
| 4123 | 프란치스코 교황님 사랑합니다~~^^~~ | 2016-03-06 | 이선옥 |
| 4121 | 영화 '프란치스코' 꼭 보고싶어요^^ | 2016-03-06 | 박창순 |
| 4120 | 프란치스코를 보고싶습니다. | 2016-03-06 | 권영민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