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프란치스코' 꼭 보고싶어요^^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프란츠시코 교황님의 이야기를 꼭 영화로 보고싶어요. 0 118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4124 | 광화문광장에서의 온화한 모습을 영화로 다시 뵙고프네요^^ | 2016-03-06 | 이윤정 |
| 4123 | 프란치스코 교황님 사랑합니다~~^^~~ | 2016-03-06 | 이선옥 |
| 4121 | 영화 '프란치스코' 꼭 보고싶어요^^ | 2016-03-06 | 박창순 |
| 4120 | 프란치스코를 보고싶습니다. | 2016-03-06 | 권영민 |
| 4119 | 영화'프란치스코' 꼭 보고싶습니다. | 2016-03-06 | 변현숙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