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차 신청합니다...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주님의 평화!! 지방에 있어서 작품성을 가지고 있는 영화를 볼기회가 잘 안주어지는데.. 굿뉴스를 통하여 참여하게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이번에도 기회가 오면 하는 마음으로 신청합니다....
0 1,160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4192 | 부모님께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 2016-03-09 | 김상진 |
| 4191 | 프란치스코교황님 영화를 아들 프란치스코와 함께 보고 싶어요 | 2016-03-09 | 이현주 |
| 4190 | 2차 신청합니다... | 2016-03-09 | 김금자 |
| 4188 | 2차 이벤트로 기회를 주셔서 고마움으로 신청합니다. | 2016-03-09 | 정금숙 |
| 4187 | 남편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 2016-03-09 | 김희순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