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시 만나고 싶은 프란치스코교황님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광화문광장 시복시성미사 때 뵈었던 프란치스코교황님. 생전에 또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0 874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4185 | 꼭 보고싶습니다. 가족의 화합을 위하여 | 2016-03-09 | 김혜미 |
| 4184 | 딸아이와 꼭 보고싶습니다(간절히 원합니다) | 2016-03-09 | 김미경 |
| 4183 | 다시 만나고 싶은 프란치스코교황님 | 2016-03-08 | 박현주 |
| 4182 | 성령께 청합니다... | 2016-03-08 | 임연순 |
| 4181 | 치유의 교황 | 2016-03-08 | 장혜경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