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회가 된다면 좋겠습니다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현재 성소에 대해 고민하고 신학을 배우고자 합니다. 프란치스코 감상을 통해 성소에 대해 고민하는 것들이 좀 더 명확해 지길 희망하며 신청해 봅니다. 0 230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4170 | 교황님의 인생을 통해 삶의 활력을 되찾고 싶습니다 | 2016-03-08 | 김종철 |
| 4169 | 부모님께 보여드리고 싶은 영화에요~응모합니다. | 2016-03-08 | 성은혜 |
| 4168 | 기회가 된다면 좋겠습니다 | 2016-03-08 | 강명균 |
| 4167 | 보고 싶습니다 | 2016-03-08 | A¯Co¿A |
| 4166 | 영화 프란치스코 | 2016-03-08 | 윤주우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