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승훈 암브로시오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대구에서 활동하는 청년입니다. 우리 요세피나 자매님(어머니)이랑 좋은 시간 보내고 싶어서 이렇게 신청합니다. 부탁드립니다. 0 189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4118 | 프란치스코교황님을 존경합니다!!! | 2016-03-06 | 고광석 |
| 4117 | 교황님의 이야기 꼭 보고 싶습니다. | 2016-03-06 | 김화순 |
| 4116 | 안승훈 암브로시오 | 2016-03-06 | 안승훈 |
| 4115 | 교황님의 영화 보고싶어요.. | 2016-03-06 | 전민성 |
| 4114 | 영화로 교황님을 만나고 싶습니다 | 2016-03-06 | 이승호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