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공지사항 |
매일복음쓰기 이벤트 문의사항은 goodevent@catholic.or.kr 로 보내주시기 ... |
| 공지사항 |
[공지] 개편된 성경쓰기 윈도우 7 익스플로러에서 자음 모음 분리 현상 해결 안내 |
|
| 10304 |
부속가는 어떻게 바쳐야 하나요?
|2|
|
2014-04-01 |
강정우 |
1,401 | 0 |
| 4080 |
마귀가 들었다는 의미
|3|
|
2010-01-31 |
김지수 |
941 | 0 |
| 10305 |
제 세례명 성인은 누구신가요??
|2|
|
2014-04-01 |
남기순 |
2,442 | 0 |
| 4081 |
성경읽기
|2|
|
2010-02-01 |
김승현 |
715 | 0 |
| 10308 |
식사전 기도 - 이 음식에 강복
|7|
|
2014-04-01 |
이삼용 |
4,214 | 0 |
| 10309 |
Re:식사전 기도 - 이 음식에 강복
|1|
|
2014-04-02 |
이삼용 |
3,755 | 0 |
| 10311 |
검색 자료들 - "참된 단식", "식사도 성사"
|2|
|
2014-04-03 |
이삼용 |
1,757 | 2 |
| 4082 |
성경번역에 의구심이?
|1|
|
2010-02-01 |
오창표 |
879 | 0 |
| 10310 |
스마트 성경 사용가능한지요?
|2|
|
2014-04-02 |
조성용 |
1,848 | 0 |
| 4084 |
예수님의 이집트 피난 시기
|1|
|
2010-02-04 |
김지수 |
867 | 0 |
| 4086 |
Re:예수님의 이집트 피난 시기
|3|
|
2010-02-06 |
이성경 |
788 | 0 |
| 4087 |
Re:예수님의 이집트 피난 시기
|2|
|
2010-02-09 |
이성경 |
645 | 0 |
| 10312 |
미사전례 규정
|3|
|
2014-04-04 |
이병일 |
2,610 | 0 |
| 10323 |
Re:미사전례 규정2-독서를 하러 갈 때 어디에 절을 하나?
|1|
|
2014-04-07 |
김성권 |
1,723 | 0 |
| 10317 |
독서 봉독전 묵례나 인사는 어떤 뜻이 있나요?-----이동익 신부
|2|
|
2014-04-05 |
유타한인성당 |
2,150 | 0 |
| 10316 |
제대를 향해 인사해도 되나요?-----이동익 신부
|2|
|
2014-04-05 |
유타한인성당 |
1,771 | 0 |
| 10314 |
Re:미사전례 규정
|
2014-04-04 |
김성권 |
1,439 | 0 |
| 4098 |
합환채가 뭘까요
|
2010-02-21 |
김정숙 |
944 | 0 |
| 4099 |
Re:합환채가 뭘까요
|
2010-02-21 |
김미자 |
982 | 1 |
| 4104 |
감사합니다..
|
2010-02-25 |
김정숙 |
436 | 0 |
| 10313 |
유품중 성물
|1|
|
2014-04-04 |
강영규 |
2,342 | 0 |
| 4100 |
제2경전
|2|
|
2010-02-23 |
문경희 |
796 | 0 |
| 10318 |
식사후 기도
|
2014-04-05 |
김희순 |
2,838 | 0 |
| 10319 |
Re:식사후 기도
|1|
|
2014-04-05 |
강칠등 |
1,950 | 0 |
| 4102 |
확인좀 해주세요
|2|
|
2010-02-24 |
김정애 |
639 | 0 |
| 10321 |
부활성야 미사.
|1|
|
2014-04-07 |
송혜란 |
2,309 | 0 |
| 4107 |
탈출기 21장을 보면 히브리인이 종이 된 경우
|
2010-02-26 |
김정숙 |
1,045 | 0 |
| 4108 |
Re:탈출기 21장을 보면 히브리인이 종이 된 경우
|5|
|
2010-02-27 |
김영심 |
1,090 | 4 |
| 10324 |
전례력 연중시기 문의
|1|
|
2014-04-07 |
이영석 |
1,981 | 0 |
| 10327 |
Re:전례력 연중시기 문의
|1|
|
2014-04-07 |
이정임 |
1,851 | 0 |
| 10328 |
주교회의 전례위원회에 문의하여 받은 답변을 전달하여 드립니다.
|
2014-04-10 |
이정임 |
1,410 | 0 |
| 10329 |
바로 아래의 글을 또한 꼭 읽도록 하십시오.
|
2014-04-10 |
소순태 |
1,261 | 0 |
| 10325 |
가톨릭 교회의 전례력에 대하여 [전례력 안내] (내용추가)
|1|
|
2014-04-07 |
소순태 |
1,881 | 0 |
| 4109 |
고통을 봉헌하고 ???
|
2010-02-28 |
이영석 |
693 | 0 |
| 4170 |
Re:고통 뒤에 숨겨진 은총
|
2010-04-21 |
유숙자 |
602 | 1 |
| 10330 |
이해인 수녀님의 사순시기에 드리는기도??.. 라는 기도시 알고싶어요.
|
2014-04-11 |
송원철 |
2,134 | 0 |
| 10332 |
성 금요일의 기도------이해인 수녀님
|1|
|
2014-04-12 |
유타한인성당 |
1,645 | 0 |
| 4110 |
성경과 성서 용어의 차이점
|12|
|
2010-02-28 |
이승석 |
1,086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