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즐겨찾기 천주교 ㅣ 성경 ㅣ 7성사 통합게시판입니다.

번호 제목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추천수
공지사항 매일복음쓰기 이벤트 문의사항은 goodevent@catholic.or.kr 로 보내주시기 ...
공지사항 [공지] 개편된 성경쓰기 윈도우 7 익스플로러에서 자음 모음 분리 현상 해결 안내
4516 q대죄는 죄사함을 받을수 없나요.. |1| 2010-10-25 김창길 7920
6380 q성당에서 제사를 대신 지내주기도 하나요? 2008-04-11 오미숙 7920
6382    a연미사(위령미사)를 말씀하신 것으로 이해합니다 2008-04-12 한정식 1,3170
6088 q중고등부주일학교교사에대한질문입니다^^ 2008-01-03 김선우 7920
6139 q조당에 관하여... |1| 2008-01-22 조성윤 7920
108 q묵주기도에 대해 1999-02-06 최용준 7920
111    a[RE:108] 1999-02-07 이승주 1,1921
1481 q1480번 질문에 대한 답변 2002-03-06 한시몬 7920
2005 q[답]7성사에 대하여 2004-03-06 이종원 7920
3240 q고해성사에 관련되서 질문드립니다... ^^* 2005-07-03 김옥희 7920
3241    aRe:고해성사에 관련되서 질문드립니다... ^^* |1| 2005-07-04 이도행 7792
5457 q성서필사를 하다가... |4| 2011-08-04 최용준 7910
2703 q독서하러 올라갈때 인사는 ? |14| 2005-01-10 유영훈 7910
2709    a지난번 가톨릭동호회에 어느분이 올리셨던 좋은 답변입니다... 2005-01-10 김대경 7540
5827 q구원에 대한 질문합니다. |2| 2012-01-30 한주희 7910
2227 q천주교에 입문하며 2004-08-23 송명환 7910
5762 q(질문)불의를 보고 ... 2012-01-06 엄경오 7910
5763    aRe:(질문)불의를 보고 ... |7| 2012-01-06 송두석 6351
1782 q하루에 영성체는 몇 번 할 수 있나요? 2003-03-02 유준상 7910
6689 q성경에서 영광을 보게 해달라고 하는 말은 무슨말인지요? |2| 2013-03-09 이영자 7910
6690    aRe: 성경에서 영광을 보게 해달라고 하는 말은 무슨말인지요? 2013-03-10 소순태 6510
1824 q환시 2003-05-08 신요한 7910
1826    a[RE:1824] 2003-05-09 한시몬 5510
7157 q하느님 이라는 단어가 상징어(象徵語)??? |5| 2013-08-05 소순태 7910
7161    a상징어(象徵語)에 관하여 |3| 2013-08-05 남충희 7992
1553 q정확한 세례명을 알고 싶어요.. 2002-05-21 권영순 7910
403 q[42] 중세의 십자군 운동과 교황의 무류성 1999-08-29 오성훈 7911
6341 q조당에대하여 |1| 2008-03-24 조효진 7910
6342    a조당자는 레지오 단원의 자격이 없습니다 2008-03-24 한정식 8940
13,790건 (442/6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