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공지사항 |
매일복음쓰기 이벤트 문의사항은 goodevent@catholic.or.kr 로 보내주시기 ... |
| 공지사항 |
[공지] 개편된 성경쓰기 윈도우 7 익스플로러에서 자음 모음 분리 현상 해결 안내 |
|
| 6004 |
시편은 ... 뭔가요 ??
|
2012-04-19 |
박진영 |
797 | 0 |
| 6006 |
[성서해설] 시편---굿 뉴스 [성경]에서 옮김
|
2012-04-19 |
유타한인성당 |
761 | 1 |
| 1382 |
묵주기도의 유래...
|
2001-10-26 |
한 시몬 |
797 | 0 |
| 6174 |
이름이 바뀐 인물들은
|1|
|
2012-07-06 |
서정숙 |
797 | 0 |
| 1250 |
그리스정교
|
2001-06-10 |
배지선 |
797 | 0 |
| 1111 |
부모님께 효도 못하면 대죄??
|
2001-01-07 |
김영규 |
797 | 0 |
| 6456 |
십일조
|1|
|
2008-05-15 |
문미옥 |
797 | 0 |
| 6459 |
십일조
|
2008-05-16 |
김근식 |
608 | 0 |
| 7336 |
하느님은 천주교 방식과 개신교 방식 어느 쪽을 더 좋아 하실까? 하늘의 존재, ...
|3|
|
2009-01-25 |
박의신 |
797 | 0 |
| 4493 |
새차구입 후 축복받으려고 하는데요..
|2|
|
2006-12-05 |
전명숙 |
797 | 0 |
| 4497 |
Re:새차구입 후 축복받으려고 하는데요..(축하^^)
|2|
|
2006-12-06 |
이수근 |
2,193 | 0 |
| 4508 |
Re:축성의 이해^^
|4|
|
2006-12-09 |
이수근 |
812 | 0 |
| 5269 |
성찬의 전례 때... 성체 모시기 전에요 ◑.◐a
|8|
|
2007-05-20 |
조대진 |
797 | 0 |
| 7687 |
성모님 애칭 세례명에 대해
|
2009-05-28 |
정시내 |
797 | 0 |
| 7719 |
Re:성모님 애칭 세례명에 대해-"레지나"는 "천상의모후"란 뜻이랍니다
|
2009-06-08 |
이병수 |
1,551 | 0 |
| 7689 |
Re:성모님 애칭 세례명에 대해
|2|
|
2009-05-28 |
이삼용 |
3,215 | 0 |
| 8872 |
[예정론 중심]아우구스티누스 주교님과 프로테스탄트의 공통점과 차이점을 공부하고 ...
|1|
|
2011-01-24 |
윤기석 |
797 | 0 |
| 9730 |
독신의 유익
|1|
|
2012-07-22 |
황성훈 |
797 | 0 |
| 9731 |
성직자의 독신 생활은 바람직할까?---현정수 신부
|3|
|
2012-07-22 |
유타한인성당 |
1,596 | 1 |
| 9673 |
'기도문'과 '기도'
|1|
|
2012-05-30 |
박양희 |
797 | 0 |
| 9856 |
생명의 고귀함
|2|
|
2012-11-14 |
김건우 |
797 | 0 |
| 9881 |
미사중
|3|
|
2012-12-22 |
노분화 |
797 | 0 |
| 18005 |
에전에 쓴 성경쓰기 지울수있나요?
|1|
|
2025-02-03 |
이재은 |
797 | 0 |
| 4100 |
제2경전
|2|
|
2010-02-23 |
문경희 |
796 | 0 |
| 18027 |
레지오
|2|
|
2025-03-12 |
이영준 |
796 | 0 |
| 3785 |
바오로 서간은.......
|2|
|
2009-06-06 |
정수빈 |
796 | 0 |
| 7910 |
다른 종교의 성경을 읽어도 괜찮은가요??
|3|
|
2009-09-08 |
김은주 |
796 | 0 |
| 7911 |
Re:다른 종교의 성경을 읽어도 괜찮은가요??
|
2009-09-08 |
김근식 |
685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