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즐겨찾기 천주교 ㅣ 성경 ㅣ 7성사 통합게시판입니다.

번호 제목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추천수
공지사항 매일복음쓰기 이벤트 문의사항은 goodevent@catholic.or.kr 로 보내주시기 ...
공지사항 [공지] 개편된 성경쓰기 윈도우 7 익스플로러에서 자음 모음 분리 현상 해결 안내
5057 q레지오 협조단원 입니다~ |4| 2007-03-27 문지영 8100
6582 q룻기 4장 20절의 살마? |1| 2013-01-05 김재근 8100
6400 q영성체 모시기 전에.. |1| 2008-04-19 이은주 8100
3148 q마르코복음 질문합니다 2008-06-18 김관숙 8100
3158    aRe:마르코복음 질문합니다 2008-06-20 유효근 6501
6485 q견진성사는 다른대부모와 타성당에서 해도되죠 |2| 2008-05-22 김대형 8100
7117 q영원한 삶?? |11| 2008-11-07 박정은 8101
7118    a영원한 삶 "부활" |5| 2008-11-07 유재범 7930
7385 q소성무일도 |1| 2009-02-07 이욱행 8100
3192 q구약성경을 신뢰하기가 힘듭니다 |4| 2008-07-04 김일현 8090
3194    a제가 보는 입장에서는... 2008-07-05 김영훈 6960
6495 q신부님께 묻고 싶습니다,,,,,장례식장에관해서... |1| 2008-05-24 임근호 8090
6498    aRe:천주교회의 명절과 기일 제사의 시안들 2008-05-25 이효숙 6810
5805 q하느님 사랑과 이웃 사랑/카인과 아벨에서. |5| 2012-01-21 박윤식 8090
5806    a카인과 아벨에서의 두 가지 질문과 답 |2| 2012-01-21 박윤식 6380
5818       a저주의 세 가지 2012-01-28 김종업 3991
1428 q1427의 질문에 대한 답변... 2002-01-14 한시몬 8090
4183 q창세기 "노아와 홍수"부분 질문있어요? 2010-04-28 김상은 8090
4186    aRe:창세기 "노아와 홍수"부분 질문있어요? |3| 2010-04-29 이은미 9470
1313 q로마노에대해서 궁금합니다. 2001-07-20 최미나 8090
4120 q어머니의 아들입니다. |2| 2010-03-09 박선영 8090
1993 q[RE:1992] 빛의 신비 기도문 2004-02-14 한시몬 8090
9398 q주님 자신이 기도를 하셨던 부분은 삼위일체설로 이해하면 될까요? 2011-10-12 이동규 8090
9399    aRe:주님 자신이 기도를 하셨던 부분은 삼위일체설로 이해하면 될까요? |1| 2011-10-12 소순태 5140
9100 q이신칭의에 대하여 |2| 2011-04-12 박성배 8090
9101    aRe:이신칭의에 대하여 |1| 2011-04-12 홍세기 6761
8418 q1분교리 |9| 2010-06-24 김기홍 8090
7576 q성령을 왜 비둘기모양으로 나타내는지요.. 2009-04-14 최광희 8090
7579    aRe:성령을 왜 비둘기모양으로 나타내는지요.. |1| 2009-04-15 이수근 1,4042
4468 q바이블... |2| 2010-09-25 권윤호 8080
13,790건 (429/6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