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즐겨찾기 천주교 ㅣ 성경 ㅣ 7성사 통합게시판입니다.

번호 제목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추천수
공지사항 매일복음쓰기 이벤트 문의사항은 goodevent@catholic.or.kr 로 보내주시기 ...
공지사항 [공지] 개편된 성경쓰기 윈도우 7 익스플로러에서 자음 모음 분리 현상 해결 안내
8123 q성 나폴레옹 ? |2| 2010-01-05 조광휘 7020
5716 q혼자 생각한 것입니다 옳은 생각인지 아닌지 궁금합니다. |3| 2011-12-23 최우용 6350
5725    a먼저 교회와 전례에 대한 올바른 이해가 필요합니다 2011-12-24 이정임 6510
5718    a믿으셔야만 합니다!!! 2011-12-23 박윤식 5240
8124 q가톨릭 신학을 공부하고 싶은데요. |10| 2010-01-06 정진하 9020
5717 q주년 제사란? |7| 2011-12-23 박윤식 6160
8126 q서울 지역에 수도원에서 운영하는 남자대학생기숙사는 없나요? 2010-01-07 임채명 8450
5719 q앨매 맺지 못하는 무화과나무 무슨 뜻인가요 |15| 2011-12-23 최우용 7540
5724    a회개하지 않으면 다 멸망한다. |1| 2011-12-24 박윤식 4460
5722    aRe:앨매 맺지 못하는 무화과나무 무슨 뜻인가요 |1| 2011-12-24 이정임 1,7110
5723       aRe:앨매 맺지 못하는 무화과나무 무슨 뜻인가요 |2| 2011-12-24 이정임 4780
8127 q세례명의 이름들(남자.여자일때..) |2| 2010-01-07 여희정 11,0870
5720 q혼배성사 |2| 2011-12-23 권경호 7190
5721    aRe:혼배성사 |1| 2011-12-23 하경호 7050
8128 q갈곳 없는 안산의 성당. |3| 2010-01-08 맹현경 1,3820
5727 qRe: 5719 앨매 맺지 못하는 무화과나무 무슨 뜻인가요 |4| 2011-12-24 소순태 6420
8129 q천주교 집안이 아닌데도 사제가 될수 있나요? 2010-01-09 김현수 7360
8131    aRe:천주교 집안과는 무관합니다. 2010-01-09 류동엽 6590
8130    aRe:천주교 집안이 아닌데도 사제가 될수 있나요? 2010-01-09 정미희 6560
5728 q성탄전야에,,, 답답한마음에 글을 올립니다... 제발 답해주세요,,, |4| 2011-12-24 최은경 8070
5733    a주님은 눈높이 교육을 하십니다 |1| 2011-12-25 이정임 6310
5730    aRe:성탄전야에,,, 답답한마음에 글을 올립니다... 제발 답해주세요,,, |2| 2011-12-25 하경호 5780
8132 q세례명"유니아" 2010-01-10 김윤희 1,0060
8137    a"유니아"는 여성 |3| 2010-01-12 이삼용 1,1820
5731 q성탄기간 EWTN-TV 보기 |6| 2011-12-25 소순태 6220
8133 q한대사 사면기간에 대하여 질문드립니다 2010-01-10 박성근 1,5000
5732 q미국에서 소리성경을 들을 수 없나요? |1| 2011-12-25 강정자 6630
8134 q전출자의 지역모임에 관하여 2010-01-11 서정호 6700
5734 q오늘 탄생하신 예수님께서는 언제부터 하느님의 아드님이실까요? |1| 2011-12-25 소순태 7310
5746    a답을 주세요?/언제부터 하느님의 아드님이실까요? |7| 2011-12-29 박윤식 6000
5748       a소생의 답은!!!/언제부터 하느님의 아드님이실까요? |6| 2011-12-31 박윤식 5300
8135 q축일을 못찾고 있어요 |1| 2010-01-11 정인정 1,0450
5736 q마태오복음에모세가명령한예물은무엇입니까 |2| 2011-12-26 김연수 1,0390
13,790건 (427/6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