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21509 |
새로운 [ 청와대 청원글 ] 동의 부탁드립니다 . .
|4|
|
2020-12-18 |
김준 |
1,275 | 5 |
| 221598 |
예루살렘의 속량을 기다리는 모든 이에게 그 아기에 대하여 이야기하였다.
|
2020-12-30 |
주병순 |
1,275 | 0 |
| 221714 |
★예수님이 사제에게 - 그들은 깨어 있어야 한다 (아들들아, 용기를 내어라 ...
|1|
|
2021-01-11 |
장병찬 |
1,275 | 0 |
| 223590 |
어제는 노인의 날 - 이돈희 한국노인학회장/노인의 날 만든이
|
2021-09-30 |
이돈희 |
1,275 | 1 |
| 223601 |
제25회 노인의 날
|
2021-10-02 |
강칠등 |
1,275 | 0 |
| 227699 |
† 예수 수난 제6시간 (오후 10시 - 11시) - 겟세마니의 고뇌 둘째 ...
|1|
|
2023-04-07 |
장병찬 |
1,275 | 0 |
| 8671 |
전 그분에 대해 알지 못합니다
|
2000-02-14 |
김민정 |
1,274 | 22 |
| 15540 |
★첫눈과 함께 꼭 기다려야할 그사람』
|
2000-12-08 |
최미정 |
1,274 | 30 |
| 24762 |
너무들 하십니다.
|
2001-09-27 |
임홍순 |
1,274 | 5 |
| 26269 |
붕어빵 장수와의 별난 데이트...!
|
2001-11-12 |
황미숙 |
1,274 | 29 |
| 26438 |
스토커가 무엇인지 아십니까?--김성국님 보소서
|
2001-11-17 |
양업이 |
1,274 | 57 |
| 37655 |
제발 지우지마세요
|
2002-08-24 |
우리는 |
1,274 | 10 |
| 42641 |
당부!!!
|
2002-11-03 |
장정원 |
1,274 | 17 |
| 42649 |
[RE:42641] 음악잘들었습니다..^^
|
2002-11-04 |
이경진 |
179 | 4 |
| 43978 |
그 귀족이야기..
|
2002-11-22 |
곽일수 |
1,274 | 47 |
| 45632 |
이래서 도덕적으로 살아야 한다.
|
2002-12-19 |
김지선 |
1,274 | 43 |
| 45641 |
[RE:45632]피터팬 님도...
|
2002-12-20 |
박상근 |
436 | 16 |
| 45644 |
이런 이런...
|
2002-12-20 |
성성곤 |
372 | 15 |
| 45659 |
[RE:45632]
|
2002-12-20 |
문형천 |
343 | 6 |
| 62993 |
돌아온 아들에게 돌을 던지다
|
2004-03-13 |
배기완 |
1,274 | 17 |
| 66729 |
66722 맹제영신부님의 글을 읽고---
|
2004-05-05 |
최태한 |
1,274 | 10 |
| 73144 |
103위 성인전 10, 聖 이광헌 (아우구스티노,1787~1839)완결편
|16|
|
2004-10-20 |
신성구 |
1,274 | 17 |
| 94719 |
한주의 시작은 일요일일까? 월요일일까?
|1|
|
2006-02-02 |
노병규 |
1,274 | 5 |
| 100696 |
세상에 ! 이런 신부가 다 있습니다.
|10|
|
2006-06-11 |
배봉균 |
1,274 | 13 |
| 110175 |
계약의 궤, 마리아---하느님의 걸작품이여 (제3편)
|4|
|
2007-04-22 |
박요한 |
1,274 | 8 |
| 115892 |
안녕히 계십시요!
|31|
|
2007-12-30 |
이정은 |
1,274 | 1 |
| 115924 |
Re:반항심과 열등감으로 가득한 독설
|1|
|
2007-12-31 |
박영진 |
139 | 0 |
| 115918 |
Re:다시 오지 마시라고 이야기하고 싶은데, 벌써 오셨네요.
|5|
|
2007-12-31 |
김영훈 |
265 | 9 |
| 115921 |
님의 글을 추천하면서 덧붙입니다.
|
2007-12-31 |
김소희 |
183 | 5 |
| 121857 |
천주교 광주재단의 선처를 부탁드립니다
|13|
|
2008-07-02 |
김기만 |
1,274 | 11 |
| 123565 |
순명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게 됩니다.
|12|
|
2008-08-25 |
송영자 |
1,274 | 18 |
| 123606 |
내 댓글 돌리도~
|2|
|
2008-08-26 |
김영희 |
174 | 4 |
| 123577 |
말의 뜻은 정확히 이해하고 쓰셨으면 합니다.
|5|
|
2008-08-25 |
김희영 |
283 | 11 |
| 127083 |
거룩한 전례의 '성음악 훈령 (Musicam Sacram)'
|60|
|
2008-11-14 |
이인호 |
1,274 | 10 |
| 127086 |
Re:거룩한 전례에관한 헌장의 올바른 실천을위한 첫째훈령
|
2008-11-14 |
이인호 |
557 | 6 |
| 130314 |
추천수 조작에 대해서
|16|
|
2009-02-02 |
박광희 |
1,274 | 10 |
| 130315 |
Re:조작이 맞습니다.
|4|
|
2009-02-02 |
권기호 |
374 | 18 |
| 152940 |
성체를 모실 수 있는자...
|
2010-04-17 |
정병준 |
1,274 | 2 |
| 167536 |
명성때문에 내 수행이 '쇼'가 됐다"(한국을 떠난 현각)
|
2010-12-11 |
임동근 |
1,274 | 8 |
| 169395 |
미사보의 의미입니다. ^^
|
2011-01-10 |
남상화 |
1,274 | 0 |
| 169430 |
Re:장애를 느끼며
|
2011-01-11 |
신성자 |
296 | 2 |
| 169429 |
Re:만든 것은 없앨수도 변경할 수도 있는 것
|
2011-01-10 |
신성자 |
328 | 3 |
| 169405 |
Re:남성상에 씌워논 미사보는 어떤지
|
2011-01-10 |
신성자 |
326 | 3 |
| 169407 |
Re:남성도 미사보 쓰는 것이......
|
2011-01-10 |
이성경 |
366 | 2 |
| 169435 |
Re:전통
|
2011-01-11 |
이성훈 |
399 | 6 |
| 169655 |
Re:전통
|
2011-01-14 |
박경애 |
171 | 0 |
| 169408 |
Re:그런 사람은 남녀를 불문하고 특별히 더
|
2011-01-10 |
신성자 |
314 | 2 |
| 175165 |
무엇이 문제인가.
|3|
|
2011-05-09 |
조기동 |
1,274 | 17 |
| 175168 |
죽비소리(+음악^^)
|
2011-05-09 |
김복희 |
429 |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