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공지사항 |
매일복음쓰기 이벤트 문의사항은 goodevent@catholic.or.kr 로 보내주시기 ... |
| 공지사항 |
[공지] 개편된 성경쓰기 윈도우 7 익스플로러에서 자음 모음 분리 현상 해결 안내 |
|
| 8094 |
미사의 순서와 앉을 때 설 때가 궁금합니다..^^
|
2009-12-20 |
오인균 |
1,117 | 0 |
| 8095 |
Re:미사의 순서와 앉을 때 설 때가 궁금합니다..^^
|1|
|
2009-12-20 |
이수근 |
1,344 | 0 |
| 5672 |
그냥 성경과 주석성경의 차이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1|
|
2011-12-07 |
곽한종 |
777 | 0 |
| 5681 |
Re:그냥 성경과 주석성경의 차이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2|
|
2011-12-09 |
이정임 |
573 | 1 |
| 8096 |
레지오 활동보고 궁금함. 확실히 알고싶어 문의드림.
|1|
|
2009-12-20 |
유양호 |
962 | 0 |
| 8097 |
Re:레지오 활동보고 궁금함. 확실히 알고싶어 문의드림.
|1|
|
2009-12-21 |
김현호 |
867 | 0 |
| 5676 |
묵주기도는 누구에게 바치는 기도인지..
|2|
|
2011-12-08 |
박인순 |
1,189 | 0 |
| 5680 |
Re:묵주기도는 누구에게 바치는 기도인지..
|1|
|
2011-12-09 |
이정임 |
893 | 1 |
| 8098 |
신자들의 기도나 독서를 할때에요.
|1|
|
2009-12-21 |
임정태 |
733 | 0 |
| 8099 |
Re:신자들의 기도나 독서를 할때에요.
|2|
|
2009-12-21 |
이수근 |
1,257 | 0 |
| 5678 |
민수기 20장 므리바의 물에 관하여....
|1|
|
2011-12-09 |
한정옥 |
800 | 0 |
| 5686 |
Re:민수기 20장 므리바의 물에 관하여....
|2|
|
2011-12-12 |
이삼용 |
756 | 0 |
| 5679 |
Re:민수기 20장 므리바의 물에 관하여....
|6|
|
2011-12-09 |
이정임 |
585 | 2 |
| 8101 |
묵주기도 질문
|1|
|
2009-12-22 |
양수연 |
762 | 0 |
| 5682 |
Re: 5678 모세와 므리바의 물에 관하여
|6|
|
2011-12-09 |
소순태 |
745 | 0 |
| 8102 |
묵주로드리는 9일 기도 매 단 처음에 침묵하고 묵상하는 때에
|
2009-12-23 |
양수연 |
683 | 0 |
| 5685 |
I.N.R.I의 의미
|2|
|
2011-12-10 |
설승욱 |
798 | 0 |
| 5687 |
‘INRI’의 의미는?
|
2011-12-13 |
김종업 |
5,948 | 1 |
| 8103 |
성찬례가 없는 곳에도 하느님 나라가 있을까요?
|
2009-12-25 |
소순태 |
943 | 0 |
| 8107 |
개신교에도 하느님나라가 있나요 ??
|19|
|
2009-12-27 |
이삼용 |
1,200 | 0 |
| 5688 |
코르반에 대해서..
|2|
|
2011-12-14 |
박재원 |
767 | 0 |
| 8104 |
12월 25일이 어떤 이유로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일로 경축될까요?
|
2009-12-25 |
소순태 |
902 | 0 |
| 5689 |
멜키체덱과 관련하여
|
2011-12-14 |
최우용 |
700 | 0 |
| 5692 |
왜 예수님을 멜키체덱과 같은 대사제라 하는가?
|
2011-12-15 |
이정임 |
1,241 | 1 |
| 5691 |
Re:멜키체덱과 관련하여
|
2011-12-14 |
김종업 |
521 | 1 |
| 8105 |
祝聖誕
|
2009-12-25 |
이삼용 |
687 | 0 |
| 5690 |
묵상기도 관상기도는 어떻게
|1|
|
2011-12-14 |
박인순 |
694 | 0 |
| 5701 |
Re:묵상기도 관상기도는 어떻게
|
2011-12-16 |
이정임 |
632 | 1 |
| 8106 |
기도할때 촛불 하나만 켜면 어떤가요?
|1|
|
2009-12-26 |
이성경 |
812 | 0 |
| 5693 |
예루살렘에서 사라진 별/동방 박사의 실수인가, 아니면?
|
2011-12-15 |
박윤식 |
739 | 0 |
| 5710 |
첫째 복음서의 의의
|
2011-12-19 |
이정임 |
471 | 0 |
| 8108 |
가톨릭 교회 형제님들의 소중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
2009-12-28 |
정진하 |
694 | 0 |
| 8111 |
Re:가톨릭 교회 형제님들의 소중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2|
|
2009-12-28 |
이수근 |
1,266 | 0 |
| 5694 |
Re: 5689 멜키체덱과 관련하여
|1|
|
2011-12-15 |
소순태 |
69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