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공지사항 |
매일복음쓰기 이벤트 문의사항은 goodevent@catholic.or.kr 로 보내주시기 ... |
| 공지사항 |
[공지] 개편된 성경쓰기 윈도우 7 익스플로러에서 자음 모음 분리 현상 해결 안내 |
|
| 5618 |
신탁
|1|
|
2011-11-07 |
유증자 |
840 | 0 |
| 8037 |
주일미사 대체하는 것을 하면 고해성사 안 봐도 되나요?
|1|
|
2009-11-18 |
김민수 |
1,673 | 0 |
| 8041 |
Re:미사를 대신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
2009-11-21 |
류동엽 |
1,861 | 0 |
| 8038 |
Re:주일미사 대체하는 것을 하면 고해성사 안 봐도 되나요?
|
2009-11-18 |
김근식 |
1,999 | 0 |
| 5620 |
왜 아무말도 하지말라고 하셨나요
|
2011-11-08 |
이예선 |
872 | 0 |
| 5622 |
메시아 비밀사상
|2|
|
2011-11-09 |
이정임 |
914 | 1 |
| 8039 |
미사에 관하여...
|1|
|
2009-11-19 |
유선희 |
674 | 0 |
| 5624 |
질문입니다
|
2011-11-11 |
박현수 |
833 | 0 |
| 8040 |
ave maria에서 ave란 무슨 뜻인가요?
|2|
|
2009-11-20 |
서동조 |
1,641 | 0 |
| 5625 |
질문드립니다.
|1|
|
2011-11-11 |
김하나 |
814 | 0 |
| 5627 |
아모리족에 대해서
|1|
|
2011-11-11 |
이정임 |
994 | 1 |
| 8042 |
아이와 봉사활동을 하고 싶은데요
|
2009-11-22 |
박근혜 |
679 | 0 |
| 5626 |
소리성경 잘못된 부분!!
|1|
|
2011-11-11 |
강정자 |
881 | 0 |
| 8043 |
비오 신부님 빵
|2|
|
2009-11-22 |
한은숙 |
663 | 0 |
| 5631 |
이 성경 구절들에 대해 질문할께 있습니다
|2|
|
2011-11-16 |
임성진 |
854 | 0 |
| 8044 |
일본어 기도서 구할 수 있나요?
|2|
|
2009-11-23 |
임현수 |
920 | 0 |
| 5633 |
마카베오기상권 4장52절
|3|
|
2011-11-17 |
염문기 |
1,475 | 0 |
| 8046 |
유명한 성당들 알려주세요
|
2009-11-23 |
조준희 |
1,099 | 0 |
| 8049 |
Re:유명한 성당들 알려주세요
|
2009-11-23 |
이수근 |
1,453 | 0 |
| 5635 |
성경 전반에 관한 것을 질문합니다.
|2|
|
2011-11-17 |
신영상 |
1,016 | 0 |
| 5636 |
성경 전반에 관련되어 답변합니다.
|
2011-11-18 |
박윤식 |
755 | 0 |
| 8050 |
차동엽 신부,어느 성당 소속이에요?
|
2009-11-24 |
조준희 |
831 | 0 |
| 8051 |
Re:차동엽 신부,어느 성당 소속이에요?
|
2009-11-25 |
이수근 |
993 | 0 |
| 5638 |
민수기 22장
|1|
|
2011-11-22 |
곽은빛 |
992 | 0 |
| 8052 |
지역모임
|
2009-11-25 |
김인근 |
801 | 0 |
| 8053 |
Re:첫지역모임..[기도로 친해지고 사랑으로 유지하기]
|
2009-11-25 |
이수근 |
745 | 1 |
| 5640 |
창세기 1장
|
2011-11-23 |
권기익 |
1,018 | 0 |
| 5695 |
이브와 하와는 다른가?
|
2011-12-15 |
이정임 |
690 | 0 |
| 5643 |
의견으로 제시합니다
|
2011-11-24 |
박윤식 |
538 | 0 |
| 5642 |
Re:창세기 1장
|
2011-11-24 |
안정숙 |
740 | 0 |
| 8054 |
첫영성체를 준비하면서 나온 질문사항중에 나의 주보성인은? 이라 나오는데 ...
|1|
|
2009-11-26 |
김문선 |
868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