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공지사항 |
매일복음쓰기 이벤트 문의사항은 goodevent@catholic.or.kr 로 보내주시기 ... |
| 공지사항 |
[공지] 개편된 성경쓰기 윈도우 7 익스플로러에서 자음 모음 분리 현상 해결 안내 |
|
| 5516 |
예수님께서 자신을 높이시는 듯한 말씀에 대한 저에 해석이 틀린 걸까요?
|3|
|
2011-09-05 |
이동규 |
833 | 0 |
| 5517 |
Re:예수님께서 자신을 높이시는 듯한 말씀에 대한 저에 해석이 틀린 걸까요?
|2|
|
2011-09-06 |
이정임 |
559 | 4 |
| 7957 |
고해성사의 비밀에대해
|
2009-10-07 |
최수영 |
631 | 0 |
| 5518 |
신부(神父) = 신품(神品)을 받으신 아버지(pater)
|5|
|
2011-09-06 |
소순태 |
733 | 0 |
| 7958 |
Jesus Seminar (이설을 퍼뜨리는 개신교측 신학 교수들의 모임) 관련 ...
|
2009-10-08 |
소순태 |
691 | 0 |
| 5519 |
성서쓰기에 관하여 건의해도 되나요?
|4|
|
2011-09-06 |
정외순 |
729 | 0 |
| 7959 |
성수 사용 후 어디에 보관하면 되나요?
|1|
|
2009-10-08 |
이경화 |
1,003 | 0 |
| 7960 |
Re:성수 사용 후 어디에 보관하면 되나요?
|
2009-10-09 |
류동엽 |
1,228 | 0 |
| 5521 |
예복을 입지 않은 사람<마태22장~
|5|
|
2011-09-08 |
김종업 |
1,073 | 0 |
| 5551 |
[신학적 해설] 혼인잔치의 비유(마태22, 1-14)
|1|
|
2011-10-08 |
유타한인성당 |
721 | 0 |
| 5523 |
묵시 19, 5-10 어린양의 혼인 잔치
|
2011-09-11 |
유타한인성당 |
479 | 0 |
| 7961 |
세례명..... 질문...
|
2009-10-09 |
이소연 |
815 | 0 |
| 7963 |
Re:릴리안(혹은 릴리아나)=백합으로 고결함,깨끗함
|1|
|
2009-10-09 |
이수근 |
1,905 | 0 |
| 5522 |
Re: 5521 마태오 22,1-14 혼인 예복의 의미는?
|10|
|
2011-09-08 |
소순태 |
728 | 0 |
| 7964 |
이 내용 중 거짓과 사실을 알려주세요.
|2|
|
2009-10-10 |
김지숙 |
841 | 0 |
| 7984 |
저 가톨릭 신자 맞는데요,
|
2009-10-17 |
김지숙 |
500 | 0 |
| 7982 |
다분히 비하하려는 의도가 보입니다..
|
2009-10-14 |
김정민 |
451 | 0 |
| 7965 |
Re:말씀 보존학회 사이트에 들어가셨던 것 같은데...
|1|
|
2009-10-10 |
박철순 |
499 | 1 |
| 5524 |
일흔일곱 번 - 오늘 복음 말씀 중에서
|
2011-09-11 |
소순태 |
770 | 0 |
| 7966 |
비오신부님 빵??
|
2009-10-10 |
박춘화 |
669 | 0 |
| 7970 |
Re: 좀더 구체적인 정황을 알려 주셔야 합니다.
|
2009-10-12 |
박철순 |
435 | 0 |
| 7976 |
Re: 좀더 구체적인 정황을 알려 주셔야 합니다.
|
2009-10-13 |
박춘화 |
430 | 0 |
| 7978 |
Re: 미신 행위에 가깝다고 봐야 할 것 같습니다.
|
2009-10-14 |
박철순 |
497 | 0 |
| 5526 |
영어성경을 사려고합니다^^
|5|
|
2011-09-17 |
윤재희 |
773 | 0 |
| 7967 |
성체를 손으로 받으면안된다는 것이 사실인가요?
|
2009-10-11 |
한수호 |
837 | 0 |
| 7981 |
삭제해 주시기를 청합니다.
|
2009-10-14 |
김정민 |
956 | 0 |
| 7971 |
Re:인용하신 곳의 관할 교구는 이 사건을 허위라고 선언했습니다.
|
2009-10-12 |
박철순 |
954 | 0 |
| 5529 |
Red sea 가 '홍해' 에서 '갈대바다'로 바뀐 연유는?
|23|
|
2011-09-22 |
김인기 |
845 | 0 |
| 7968 |
지금예비자입니다 문의드릴게있어서요
|1|
|
2009-10-11 |
김지선 |
712 | 0 |
| 7969 |
Re:남편 분께서요...
|
2009-10-12 |
박철순 |
622 | 0 |
| 5530 |
역사서,,,
|
2011-09-27 |
한동순 |
1,165 | 0 |
| 5531 |
[성경 여행 스케치 1 - 성경의 개관/김혜윤 지음/바오로 딸]중에서
|
2011-09-27 |
유타한인성당 |
1,389 | 0 |
| 7972 |
피정 장소나 프로그램 알고 싶어요.
|1|
|
2009-10-12 |
이인숙 |
871 | 0 |
| 7973 |
Re:피정 장소나 프로그램 알고 싶어요.
|
2009-10-12 |
이수근 |
3,307 | 0 |
| 5543 |
집짖는 이가 버린돌이 모퉁이의 머릿돌이
|2|
|
2011-09-30 |
박인순 |
1,040 | 0 |
| 7974 |
연옥은 실제로있나요?
|2|
|
2009-10-12 |
국부석 |
732 | 0 |
| 8003 |
Re:연옥은 실제로있나요?
|
2009-10-25 |
정해원 |
526 | 0 |
| 7977 |
Re:연옥은 실제로있나요?
|
2009-10-13 |
김근식 |
618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