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즐겨찾기 천주교 ㅣ 성경 ㅣ 7성사 통합게시판입니다.

번호 제목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추천수
공지사항 매일복음쓰기 이벤트 문의사항은 goodevent@catholic.or.kr 로 보내주시기 ...
공지사항 [공지] 개편된 성경쓰기 윈도우 7 익스플로러에서 자음 모음 분리 현상 해결 안내
4042 q이혼과 재혼 그리고 신앙.. |1| 2006-07-03 서정운 8360
4397 q반 가톨릭 사상에 대처하려면....? |8| 2006-10-30 김찬홍 8360
3644 q나주성모에 관해 |10| 2006-01-19 김해리 8360
1426 q혼인성사에 대하여...(1424의 답변) 2002-01-09 한시몬 8360
2384 q순교자들의 죽음에 대하여 2004-10-21 진복자 8360
2390    aRe:그 고난과 박해의 이야기... |1| 2004-10-22 이수근 7241
2639 q바디칸 공의회의 계시헌장15장이 알고싶어요 |1| 2007-11-04 이강신 8350
2121 q서품과 수품 |2| 2004-07-08 곽안나 8350
3693 q신약성경의 4 복음서의 특성에따른 상징은? |5| 2009-03-27 이승환 8350
4106 q영성체후 기도에 대하여 |4| 2006-07-24 김철희 8350
7073 q마므레의 참나무 외 - 창세 13,18; 14,13; 18,1 #[다연중16주 ... |3| 2013-07-17 소순태 8351
3988 q9일기도 어떤 마음으로...? |1| 2006-06-11 최진희 8350
9959 q견진교리 신청이 안됩니다 |1| 2013-03-05 김우솔 8350
8024 q섬모송기도문 |3| 2009-11-08 김정생 8350
7152 q"악(惡, evil)"의 정의(definition) 외 |3| 2013-08-02 소순태 8340
18021 q창세기10,31~11,1 2025-03-03 이영준 8340
7170 q무신론(無神論, atheism) 과 불가지론(不可知論, agnosticism) |2| 2013-08-07 소순태 8341
4715 q미사포를 쓰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1| 2007-01-17 전광숙 8340
4726    aRe:미사포를 쓰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1| 2007-01-18 신희준 1,0440
4717    aRe:미사포를 쓰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2| 2007-01-17 이명진 8290
3427 q'탈렌트'와 '미나'의 관계는? |8| 2008-11-13 박윤식 8340
3429    a성경에서의 도량형 |3| 2008-11-13 유재범 6510
3160 q구원송 2005-05-23 박상용 8340
3161    aRe:구원송 |10| 2005-05-23 이수근 6991
3162       aRe:구원송 |1| 2005-05-25 박상용 4880
2688 q마태,25장달란트와루카19장미나와다른점 |3| 2007-11-21 권호윤 8340
13,790건 (413/6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