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즐겨찾기 천주교 ㅣ 성경 ㅣ 7성사 통합게시판입니다.

번호 제목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추천수
공지사항 매일복음쓰기 이벤트 문의사항은 goodevent@catholic.or.kr 로 보내주시기 ...
공지사항 [공지] 개편된 성경쓰기 윈도우 7 익스플로러에서 자음 모음 분리 현상 해결 안내
7145 q그리스도교에서 뱀이 지혜의 상징??? - 마태오 10,16; 이사야 11,2- ... |4| 2013-07-31 소순태 9700
7149    a뱀의 상징 |42| 2013-08-01 남충희 1,1591
7155       a#7145에 관하여? 2013-08-03 박윤식 6690
3118 q천주교에서는 앞날을 볼 수 없나요? |4| 2005-04-28 임화숙 6780
7148 q성경 본문의 무오성(inerrancy)에 대한 성 아우구스티노의 입장 |4| 2013-08-01 소순태 8470
7150    a' 번역 오류' 와 '정의' (a definition) 2013-08-01 김영범 6995
6216 q전대사에 대한 질문입니다. |2| 2008-02-15 안로사 7130
7152 q"악(惡, evil)"의 정의(definition) 외 |3| 2013-08-02 소순태 8340
3121 q6/23일 순교 성인 제노에 대해... |1| 2005-04-29 김우균 7680
7153 q영지주의(gnosticism) |2| 2013-08-03 소순태 8960
6217 q감기에 걸렸을때는 감기약을 먹어야하는 이유 |3| 2008-02-15 김민수 6770
7154 q유럽에서는 어떤 성경을 쓰나요? 2013-08-03 이준용 7660
3122 q대부모의 호칭에 대하여.. |1| 2005-04-29 권영순 7480
7156 q시편의 말씀 뒤에 있는 '셀라''알못'??? |5| 2013-08-04 박찬광 1,0040
6218 q사순시기 판공문제집 2008-02-16 김유빈 8620
6220    aRe:사순시기 판공문제집 |1| 2008-02-16 류동엽 6470
7157 q하느님 이라는 단어가 상징어(象徵語)??? |5| 2013-08-05 소순태 7900
7161    a상징어(象徵語)에 관하여 |3| 2013-08-05 남충희 7962
3123 q봉헌때 절을 해야 하나요? |1| 2005-04-29 홍민표 7740
7162 q"종"의 신분 |2| 2013-08-05 김정헌 8820
7177    aRe:"종"의 신분 - 하느님의 종??? 2013-08-07 소순태 7520
6219 q15단을 연속으로 바칠 경우에도,,, |1| 2008-02-16 김민수 6490
7163 q질문이 있습니다 |1| 2013-08-05 이준용 7880
3129 q궁금한게 많아서요 |1| 2005-05-01 김현섭 7250
3130    aRe:궁금한게 많아서요 |14| 2005-05-02 여승구 5580
7164 q성경 속에서는 정말로 영원한 것은 없는겁니까? |4| 2013-08-05 김종업 9230
7165    aRe:서로에게 선물이 되어주는 삶 |2| 2013-08-06 이정임 1,6391
6221 q구제에 써야 할 돈도 십의 일은 하느님께 바쳐야 하는지요 2008-02-16 김상희 6430
13,790건 (404/6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