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공지사항 |
매일복음쓰기 이벤트 문의사항은 goodevent@catholic.or.kr 로 보내주시기 ... |
| 공지사항 |
[공지] 개편된 성경쓰기 윈도우 7 익스플로러에서 자음 모음 분리 현상 해결 안내 |
|
| 9085 |
미사 통상문에 대해서
|
2011-04-04 |
박선자 |
745 | 0 |
| 9086 |
Re:미사 통상문에 대해서
|1|
|
2011-04-04 |
이수근 |
2,045 | 1 |
| 3284 |
동정부부란?
|
2008-09-01 |
하상록 |
1,342 | 0 |
| 3296 |
Re:동정부부란?
|
2008-09-06 |
문병훈 |
1,078 | 0 |
| 3285 |
박해시대의 동정부부
|2|
|
2008-09-01 |
유재범 |
1,149 | 1 |
| 9089 |
축일은 어떤 날입니까?
|1|
|
2011-04-05 |
정진두 |
714 | 0 |
| 9097 |
탄생축일도 있습니다---(예) 성 요한 세례자 탄생 대축일(6/24)
|2|
|
2011-04-06 |
유타한인성당 |
536 | 0 |
| 9096 |
Re:축일은 어떤 날입니까?
|1|
|
2011-04-05 |
이수근 |
519 | 0 |
| 3017 |
미사끝나고 신부님이 신자들과 인사하는것 참 좋은데요.....
|
2005-04-03 |
박찬광 |
734 | 0 |
| 9100 |
이신칭의에 대하여
|2|
|
2011-04-12 |
박성배 |
807 | 0 |
| 9101 |
Re:이신칭의에 대하여
|1|
|
2011-04-12 |
홍세기 |
674 | 1 |
| 3286 |
왜 고향사람들을 화나게 하셨을까요???
|
2008-09-02 |
김영조 |
784 | 0 |
| 3287 |
Re:왜 고향사람들을 화나게 하셨을까요???
|14|
|
2008-09-02 |
송두석 |
837 | 2 |
| 9102 |
개신교에선 베드로가 로마에 간적이 없다고 하는데...
|2|
|
2011-04-14 |
박성배 |
790 | 0 |
| 9133 |
Re:개신교에선 베드로가 로마에 간적이 없다고 하는데...
|
2011-04-25 |
서한규 |
1,076 | 0 |
| 9104 |
[영성으로 읽는 성인성녀전] (15) 성 클레멘스 1세 교황 ①---정영식 신 ...
|
2011-04-14 |
유타한인성당 |
672 | 0 |
| 3018 |
"반석의 노래"를 구하고 싶은데요.
|
2005-04-03 |
김재원 |
1,649 | 0 |
| 9116 |
궁금합니다(성지)
|5|
|
2011-04-16 |
유숙자 |
683 | 0 |
| 9117 |
Re:이 기사를 참조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2011-04-16 |
홍세기 |
546 | 3 |
| 3289 |
예루살렘 사도회의 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
|
2008-09-02 |
전창미 |
964 | 0 |
| 3295 |
사도행전 15장을 보세요.
|
2008-09-06 |
여승구 |
1,039 | 0 |
| 9120 |
성당 들어가면 제일 중요한 위치?
|2|
|
2011-04-21 |
유양호 |
678 | 0 |
| 3019 |
세레교리와 첫영성체교리가 다른가요?
|3|
|
2005-04-03 |
김병화 |
642 | 0 |
| 9124 |
피정과 관련된 문의입니당~
|
2011-04-22 |
유경진 |
790 | 0 |
| 9128 |
선택 안내---서울대교구 선택
|2|
|
2011-04-23 |
유타한인성당 |
1,903 | 0 |
| 9126 |
Re:피정과 관련된 문의입니당~
|1|
|
2011-04-22 |
이수근 |
2,314 | 0 |
| 3290 |
바오로서간에 대하여
|
2008-09-03 |
정태주 |
1,071 | 0 |
| 9127 |
구 성가(개정전 성가)를 찾아요
|2|
|
2011-04-22 |
유병윤 |
655 | 0 |
| 3020 |
전세계 추기경님들 성함하고 본명 나와있는 자료가 없어서요..
|1|
|
2005-04-03 |
이호진 |
597 | 0 |
| 9131 |
성삼일의무미사인지궁금합니다.
|2|
|
2011-04-24 |
유순임 |
1,036 | 0 |
| 9132 |
Re:성삼일의무미사인지궁금합니다.
|
2011-04-25 |
서한규 |
2,424 | 0 |
| 3291 |
시몬의 배에 먼저 오르신 연유라도 있으신가요??
|
2008-09-04 |
김영조 |
802 | 0 |
| 9134 |
유아세례를 받으려고 하는데 ....
|
2011-04-25 |
안주희 |
726 | 0 |
| 9135 |
Re:유아세례를 받으려고 하는데 ....
|
2011-04-25 |
하경호 |
1,905 | 1 |
| 3021 |
인터넷으로교리를할려면어떻게해야하나요?
|1|
|
2005-04-03 |
김희경 |
625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