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00673 |
응암동 소식
|18|
|
2006-06-10 |
김재경 |
1,300 | 5 |
| 108633 |
^ㄴ^.../ 신혼여행때 이런일 생기면 안되는데....
|7|
|
2007-02-13 |
박상일 |
1,300 | 5 |
| 111285 |
나 자신을 위한 기도 - 기도가 좋은 것 같아서~
|
2007-06-04 |
구본중 |
1,300 | 2 |
| 112520 |
[창세기 2장 1-4절]
|5|
|
2007-08-03 |
사두환 |
1,300 | 4 |
| 121933 |
뉴에이지예수회앤소니드멜로신부저술에관한교황청공식경고문
|1|
|
2008-07-04 |
황명구 |
1,300 | 6 |
| 122050 |
신부님들..... 혹시 해당되는 분들은 반성하십시요.(광우병 얘기 아님)
|18|
|
2008-07-10 |
강덕중 |
1,300 | 3 |
| 122060 |
Re:신부님들..... 혹시 해당되는 분들은 반성하십시요.(광우병 얘기 아 ...
|1|
|
2008-07-10 |
최기두 |
301 | 3 |
| 122055 |
Re:기도로 극복합시다
|1|
|
2008-07-10 |
박영진 |
268 | 3 |
| 122089 |
채송화
|22|
|
2008-07-11 |
배봉균 |
1,300 | 18 |
| 123044 |
8월2일 나주 사이트/수녀님들 수녀복입고 나주 참례
|7|
|
2008-08-12 |
장이수 |
1,300 | 4 |
| 123073 |
Re:보러가지 마시고 여기서 사진만 보세요.
|16|
|
2008-08-13 |
김영훈 |
426 | 5 |
| 123045 |
이러한데 ... 평신도들도 그 속에서 - 보고 배우는 것
|
2008-08-12 |
장이수 |
342 | 3 |
| 123047 |
그들이 주축이 되어 '가짜 마리아'는 결코 없다고 했다
|4|
|
2008-08-12 |
장이수 |
345 | 3 |
| 123592 |
전 종훈 신부님 영육간에 건강을 기도합니다.
|18|
|
2008-08-26 |
양명석 |
1,300 | 29 |
| 125797 |
장안평성당에서는 지금
|8|
|
2008-10-11 |
최명자 |
1,300 | 6 |
| 129476 |
성지에 가면 엄마가 나 살려 주실 거야!(김웅렬 신부님)
|10|
|
2009-01-10 |
박명옥 |
1,300 | 4 |
| 130273 |
정의 사제단은 교회를 욕되게 하지마라
|12|
|
2009-02-01 |
권광수 |
1,300 | 16 |
| 130304 |
욕인지, 영광인지는 역사가 말해주겠죠...
|1|
|
2009-02-02 |
배지희 |
169 | 11 |
| 130286 |
진정 교회를 욕되게 하는것
|13|
|
2009-02-02 |
이성훈 |
608 | 27 |
| 130282 |
Re:나서라고 하지 않을 테니 딴지는 걸지 말자!!!
|8|
|
2009-02-01 |
한병우 |
404 | 22 |
| 130277 |
권광수는 하느님을 욕되게 하지마라
|6|
|
2009-02-01 |
유재범 |
430 | 26 |
| 130971 |
정유경씨~아니 진신정씨에게~
|30|
|
2009-02-14 |
김병곤 |
1,300 | 10 |
| 131461 |
정진석 추기경님! 추기경님께 바랍니다.
|4|
|
2009-02-26 |
서유리아 |
1,300 | 16 |
| 132278 |
소 형제님께
|133|
|
2009-03-25 |
김희경 |
1,300 | 13 |
| 132349 |
사람은 초전도체가 아닙니다.
|13|
|
2009-03-27 |
박재석 |
103 | 2 |
| 132312 |
Re:댓글 150개 우와!!!
|1|
|
2009-03-26 |
박영진 |
196 | 3 |
| 132284 |
우화...
|6|
|
2009-03-25 |
배지희 |
368 | 14 |
| 132281 |
가르치려 한적이 없다?
|12|
|
2009-03-25 |
김은자 |
445 | 12 |
| 133320 |
시중에 사단교육단체 '마음수련원'은 사이비로 볼수있나요?
|10|
|
2009-04-21 |
김세정 |
1,300 | 0 |
| 133337 |
돈을 밝히는 곳은 다 위험합니다.
|3|
|
2009-04-21 |
김은자 |
284 | 2 |
| 133323 |
Re: 한번 읽어 보세요 도움이 되실겁니다.(시중에 사단교육단체 '마음수련 ...
|2|
|
2009-04-21 |
김영호 |
312 | 2 |
| 134559 |
주일나들이 -3
|
2009-05-17 |
김광태 |
1,300 | 1 |
| 137242 |
교황님과 이명박과의 만남을 반대합니다.
|28|
|
2009-07-04 |
권병남 |
1,300 | 23 |
| 139766 |
좀 가려서 쓰고 좀 자제하시라!
|20|
|
2009-09-07 |
양명석 |
1,300 | 22 |
| 140367 |
기도처소식-9월 19~20일 천막 풍경
|2|
|
2009-09-21 |
강성준 |
1,300 | 12 |
| 141218 |
야상곡(5)
|
2009-10-11 |
홍석현 |
1,300 | 4 |
| 141277 |
이제남의글에 비아냥이라,,,,,
|3|
|
2009-10-12 |
장세곤 |
102 | 2 |
| 157245 |
양병묵 신부님과 유진선 신부님 문병, 배세영 신부님, 선종 !
|
2010-07-07 |
박희찬 |
1,300 | 4 |
| 157254 |
▦ 파리외방전교회 신부님의 선종을 위해 기도합니다. ▦
|
2010-07-08 |
이영주 |
292 | 1 |
| 158242 |
참새에 대한 추억과 죄스러움-배봉균 교수님의 ‘참새’ 사진을 보고
|
2010-07-23 |
지요하 |
1,300 | 11 |
| 158243 |
Re:새나 인간이나...
|
2010-07-23 |
이성훈 |
288 | 11 |
| 158246 |
Re: 사진 올리기 3주년 기념 3 - 참새 사진 모음
|
2010-07-23 |
배봉균 |
304 | 8 |
| 158250 |
Re: 사진 올리기 3주년 기념 3 - 참새 사진 모음
|
2010-07-23 |
지요하 |
371 | 3 |
| 168214 |
분노와 적개심이 하늘을 찌르고......
|
2010-12-20 |
박영진 |
1,300 | 9 |
| 168244 |
Re:분노와 적개심이 하늘을 찌르고......
|
2010-12-21 |
이상훈 |
330 | 11 |
| 168229 |
싫음...
|
2010-12-20 |
김복희 |
353 | 2 |
| 168234 |
Re:싫음...
|
2010-12-20 |
정유경 |
305 | 0 |
| 168245 |
이궁^^
|
2010-12-21 |
김복희 |
252 | 1 |
| 168217 |
Re:분노와 적개심이 하늘을 찌르고......
|
2010-12-20 |
고창록 |
340 | 7 |
| 171976 |
나보다 더 큰거 잡아서 삼키고 날라간 넘 있음 나와보라구 그래~~ !!
|
2011-03-05 |
배봉균 |
1,300 | 8 |
| 187980 |
사철채송화 (송엽국)
|9|
|
2012-06-07 |
배봉균 |
1,300 | 0 |
| 188013 |
Re: 채송화
|6|
|
2012-06-08 |
배봉균 |
1,244 | 0 |
| 194436 |
명동성당에 이런 역사가 숨어 있었네요
|3|
|
2012-12-07 |
김지선 |
1,300 | 0 |
| 194440 |
다른 내용은 몰라도 이건 좀 너무합니다.
|
2012-12-07 |
이정임 |
372 | 0 |
| 194449 |
명동 성당
|1|
|
2012-12-07 |
이정임 |
273 | 0 |
| 194900 |
어느 신부님의 재임기
|5|
|
2012-12-26 |
임형일 |
1,300 | 0 |
| 194929 |
길은 없는가?
|3|
|
2012-12-27 |
이정임 |
296 | 0 |
| 197340 |
오리지날
|3|
|
2013-04-12 |
배봉균 |
1,300 | 0 |
| 201992 |
교황의 위엄.. (제목까지 펌)
|9|
|
2013-10-31 |
김정숙 |
1,30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