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공지사항 |
매일복음쓰기 이벤트 문의사항은 goodevent@catholic.or.kr 로 보내주시기 ... |
| 공지사항 |
[공지] 개편된 성경쓰기 윈도우 7 익스플로러에서 자음 모음 분리 현상 해결 안내 |
|
| 9038 |
교중미사중 미사예물에 관하여
|1|
|
2011-03-14 |
최규석 |
890 | 0 |
| 9039 |
Re:교중미사중 미사예물에 관하여
|
2011-03-15 |
류동엽 |
929 | 0 |
| 9041 |
Re:(보충) 교중미사중 미사예물에 관하여(가톨릭대사전 내용)
|
2011-03-15 |
홍세기 |
769 | 1 |
| 8531 |
상지의 옥좌
|
2010-08-15 |
정정자 |
890 | 0 |
| 8532 |
[허윤석 신부님] 상지(上智)의 옥좌(玉座)
|
2010-08-15 |
유타한인성당 |
787 | 0 |
| 8541 |
냉담중 다시 교회 다닐경우 조치할사항
|2|
|
2010-08-18 |
박화규 |
890 | 0 |
| 9695 |
9일기도
|
2012-06-21 |
정주영 |
890 | 0 |
| 6759 |
시편 24장 11절에 나오는 구절이 이해가 안 되서요...
|5|
|
2013-04-10 |
민병철 |
889 | 0 |
| 6761 |
Re: 포도 확? 이사야 5,2; 요한 묵시록 14,19 #[가연중27주일1독 ...
|
2013-04-10 |
소순태 |
728 | 0 |
| 9824 |
2차 공의회 전례헌장 10항에 대하여
|5|
|
2012-10-21 |
진항두 |
889 | 0 |
| 6734 |
"그러면 너희는 나를 누구라고 하느냐?"
|2|
|
2013-03-29 |
이정임 |
889 | 1 |
| 9432 |
질문-자유의지 그리고 하느님의 뜻(생명에 관련하여)
|8|
|
2011-11-10 |
김문정 |
889 | 0 |
| 4005 |
세례자 요한은 누구에게 세례를 받았나요
|1|
|
2009-12-13 |
김민수 |
889 | 0 |
| 4013 |
Re:세례자 요한은 누구에게 세례를 받았나요
|1|
|
2009-12-19 |
이삼용 |
1,189 | 2 |
| 7879 |
천주교 신자란 )(크리스찬이란 무엇일ㄱ까요?
|2|
|
2009-08-21 |
홍주연 |
889 | 0 |
| 5988 |
주간 첫날
|1|
|
2012-04-12 |
김영숙 |
889 | 0 |
| 5991 |
주간 첫날의 시작은?
|3|
|
2012-04-13 |
박윤식 |
1,299 | 0 |
| 3354 |
샬롬이라는 말을...
|7|
|
2005-08-27 |
김민수 |
889 | 0 |
| 5832 |
가족 모임?
|1|
|
2012-01-31 |
황순자 |
889 | 0 |
| 2318 |
로만칼라
|
2004-09-24 |
정재훈 |
889 | 0 |
| 2319 |
Re:로만칼라
|
2004-09-24 |
이수근 |
1,113 | 0 |
| 2321 |
Re:로만칼라
|
2004-09-24 |
정재훈 |
775 | 0 |
| 2410 |
Re:로만칼라
|
2004-10-27 |
차인석 |
800 | 0 |
| 2880 |
바오로 서간에 대하여
|
2008-03-01 |
변순희 |
889 | 0 |
| 2881 |
Re:바오로 서간에 대하여
|2|
|
2008-03-01 |
여승구 |
895 | 0 |
| 6869 |
교중미사 말고 일요 저녁 미사에 가도 되는 건가요?
|4|
|
2008-08-29 |
김민수 |
889 | 0 |
| 6173 |
루르드성모님 발현 150주년기념 전대사에관하여..
|3|
|
2008-02-02 |
김희영 |
889 | 1 |
| 3538 |
견진성사를 받으려면 세례 후 기간이 지나야 하나요?
|3|
|
2005-12-04 |
김민수 |
889 | 0 |
| 2832 |
영광의신비 4단
|1|
|
2008-02-05 |
엄진영 |
888 | 1 |
| 2835 |
묵주기도 신비에 대한 성서구절
|
2008-02-10 |
한정식 |
795 | 0 |
| 5146 |
수녀님들은 축성을 못하시나요
|2|
|
2007-04-15 |
김대형 |
888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