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7796 |
우리 신부님
|
2003-10-11 |
김영애 |
1,304 | 24 |
| 77192 |
을유년 새아침의 꼬끼오 소리
|9|
|
2005-01-01 |
지요하 |
1,304 | 17 |
| 88109 |
캐나다에서 온 편지, 글
|10|
|
2005-09-17 |
권태하 |
1,304 | 17 |
| 88402 |
Amazing photos of Katrina
|19|
|
2005-09-24 |
김명희 |
1,304 | 17 |
| 112520 |
[창세기 2장 1-4절]
|5|
|
2007-08-03 |
사두환 |
1,304 | 4 |
| 121341 |
성 프란치스코의 기도
|1|
|
2008-06-17 |
강미현 |
1,304 | 4 |
| 125516 |
스님 , 신부 , 목사도 나이 들면.....
|6|
|
2008-10-04 |
한경수 |
1,304 | 4 |
| 128993 |
막 가 판이로구만
|6|
|
2008-12-28 |
안성철 |
1,304 | 10 |
| 128995 |
Re:겸손해 보이지 않으시는데요.
|3|
|
2008-12-28 |
신성자 |
392 | 20 |
| 134399 |
성당은 믿을게 못된다네요 그 퇴폐적 설경구 송윤아가 성당에서-
|22|
|
2009-05-14 |
류소영 |
1,304 | 1 |
| 134559 |
주일나들이 -3
|
2009-05-17 |
김광태 |
1,304 | 1 |
| 137749 |
점점 보기가 힘들어 진다.
|15|
|
2009-07-16 |
양명석 |
1,304 | 16 |
| 163316 |
함세웅 신부, 정진석 추기경에게 직격탄
|
2010-09-27 |
송희철 |
1,304 | 12 |
| 163484 |
Re:함세웅 신부, 정진석 추기경에게 직격탄
|
2010-09-28 |
김영식 |
178 | 1 |
| 163324 |
Re:독재 또는 독선에 대한 생각
|
2010-09-27 |
장홍주 |
185 | 9 |
| 163318 |
언론으로 시작하신 일, 언론에서 매듭지셔야
|
2010-09-27 |
이정희 |
319 | 10 |
| 164394 |
김동길 교수님전 상서
|
2010-10-15 |
민영덕 |
1,304 | 13 |
| 164418 |
Re:김동길 교수님전 상서
|
2010-10-15 |
김지현 |
472 | 8 |
| 168642 |
신부님은
|
2010-12-28 |
정란희 |
1,304 | 14 |
| 168661 |
Re:저는, 단지
|
2010-12-29 |
이성훈 |
572 | 10 |
| 168682 |
Re:저는, 단지_적어도 말입니다..
|
2010-12-29 |
안현신 |
338 | 5 |
| 168710 |
Re:올해, 참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
2010-12-29 |
이성훈 |
336 | 6 |
| 168748 |
Re:우리신부님~
|
2010-12-30 |
이신재 |
248 | 2 |
| 168794 |
Re:그것이 문제입니다.
|
2010-12-30 |
이성훈 |
234 | 1 |
| 168782 |
Re:신부님 아래 안현신님 글 이상하게
|
2010-12-30 |
홍석현 |
231 | 1 |
| 168811 |
Re:왜 내글이 이상한데요??미안은 합니까??
|
2010-12-30 |
안현신 |
186 | 2 |
| 168656 |
Re:신부님은
|
2010-12-28 |
안현신 |
445 | 5 |
| 168674 |
모임의 밥값으로 기부나 하라고 하던 분께서
|
2010-12-29 |
홍세기 |
355 | 12 |
| 168712 |
Re:1년에 한번하는 송년회에 시비걸지 말랍니다..
|
2010-12-29 |
안현신 |
168 | 3 |
| 168684 |
Re:모임의 밥값으로 기부나 하라고 하던 분께서
|
2010-12-29 |
안현신 |
247 | 7 |
| 168702 |
Re:모임의 밥값으로 기부나 하라고 하던 분께서
|
2010-12-29 |
홍석현 |
211 | 7 |
| 168888 |
Re: 연총이 뭔지 모를까??
|
2010-12-31 |
안현신 |
149 | 1 |
| 168707 |
Re:이런글도 괜한 비아냥이지요??
|
2010-12-29 |
안현신 |
202 | 5 |
| 168718 |
Re:비아냥도 도가 지나치면요
|
2010-12-29 |
홍석현 |
183 | 5 |
| 168720 |
Re:비아냥도 도가 지나치면요
|
2010-12-29 |
안현신 |
162 | 5 |
| 187795 |
환자 앞에서 무슨 말을 할 수 있을까?
|
2012-06-01 |
김형기 |
1,304 | 0 |
| 189025 |
불쌍한 우리 하느님
|
2012-07-10 |
김인기 |
1,304 | 0 |
| 189041 |
김 신부님, 한 달에 얼마나 버세요?-문 경준
|
2012-07-10 |
김인기 |
554 | 0 |
| 189054 |
정말 웃었을까? 이빨을 안 갈고?
|
2012-07-11 |
김인기 |
279 | 0 |
| 189040 |
Re:별로 불쌍하지 않은 우리 하느님
|5|
|
2012-07-10 |
김인기 |
327 | 0 |
| 193027 |
짧은기도 부탁 드립니다.
|13|
|
2012-10-13 |
정혁준 |
1,304 | 0 |
| 198221 |
족두리봉(북한산) 등산
|
2013-05-25 |
유재천 |
1,304 | 0 |
| 198600 |
지쳐있으면 지는겁니다. 미쳐있으면 이기는겁니다.가수 싸이 말중에
|5|
|
2013-06-10 |
류태선 |
1,304 | 0 |
| 200355 |
서울교구 시국선언...
|32|
|
2013-08-22 |
곽일수 |
1,304 | 0 |
| 201893 |
[아! 어쩌나] 신부님이 너무 멋져 보여요.[상담사례]
|4|
|
2013-10-25 |
김예숙 |
1,304 | 0 |
| 201898 |
Re: * 암만 생각해도 신통한 대자 신부 * (히 러브스 미)
|1|
|
2013-10-25 |
이현철 |
540 | 0 |
| 201895 |
Re:[아! 어쩌나] 신부님이 너무 멋져 보여요.[상담사례]
|3|
|
2013-10-25 |
강칠등 |
571 | 0 |
| 203447 |
제헌헌법은 ( ) 헌법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1|
|
2014-01-17 |
양종혁 |
1,304 | 5 |
| 203456 |
Re:제헌헌법은 ( ) 헌법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
2014-01-17 |
김덕훈 |
203 | 4 |
| 203466 |
Re:Re:제헌헌법은 ( ) 헌법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1|
|
2014-01-18 |
양종혁 |
480 | 2 |
| 203449 |
100세 수리공의 은퇴후 죽음
|
2014-01-17 |
유재천 |
1,304 | 6 |
| 204201 |
어느 이등병의 마지막 면회
|2|
|
2014-02-22 |
노병규 |
1,304 | 6 |
| 204275 |
강풍속에서도 의연히, 기도를 멈추지 않으시는 교황님!
|1|
|
2014-02-23 |
김정숙 |
1,304 | 2 |
| 206762 |
심판 날에는 티로와 시돈과 소돔 땅이 너희보다 견디기 쉬울 것이다.
|
2014-07-15 |
주병순 |
1,304 | 4 |
| 206872 |
최양업 토마스 사제님 시복 시성 기도문
|
2014-07-29 |
손재수 |
1,304 | 1 |
| 207991 |
가을의 끝
|
2014-11-27 |
유재천 |
1,304 | 2 |
| 208213 |
제주 공용랜드
|
2015-01-06 |
유재천 |
1,304 | 0 |
| 208368 |
구파발성당 청년 성가대 아리엘에서 반주자님을 모십니다.
|
2015-01-30 |
강신애 |
1,304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