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공지사항 |
매일복음쓰기 이벤트 문의사항은 goodevent@catholic.or.kr 로 보내주시기 ... |
| 공지사항 |
[공지] 개편된 성경쓰기 윈도우 7 익스플로러에서 자음 모음 분리 현상 해결 안내 |
|
| 4127 |
가진 것마져 뻬앗기다 .., 재검색 결과 는 ? 최종하님께 감사
|1|
|
2010-03-16 |
안용규 |
757 | 0 |
| 7029 |
통신교리
|
2008-10-14 |
김선옥 |
650 | 0 |
| 7032 |
Re:통신교리
|
2008-10-15 |
이수근 |
555 | 1 |
| 4132 |
성경 들을라면?????
|
2010-03-21 |
한문성 |
707 | 0 |
| 7030 |
레지오 단원의 의뜸가는 의무는?
|3|
|
2008-10-14 |
박명자 |
840 | 0 |
| 4133 |
12기도
|1|
|
2010-03-22 |
이민정 |
770 | 0 |
| 7034 |
#6852(8/23) 미사드리러 가는 길목에서 성당마당에 계신 성모님상을 향해 ...
|2|
|
2008-10-15 |
이삼용 |
1,959 | 0 |
| 4134 |
성경읽기
|
2010-03-22 |
장지우 |
785 | 0 |
| 4136 |
Re:성경읽기
|1|
|
2010-03-24 |
이수근 |
808 | 0 |
| 7035 |
신부님이강론하시는 자리는?
|2|
|
2008-10-15 |
이욱행 |
683 | 0 |
| 7037 |
Re:신부님이강론하시는 자리는?
|
2008-10-17 |
류동엽 |
812 | 0 |
| 4137 |
구약의 하느님과 신약의 하느님에 대하여.
|4|
|
2010-03-24 |
정진하 |
1,103 | 0 |
| 7036 |
10월 16일 미사 입당송....질문드립니다.
|
2008-10-16 |
김송령 |
631 | 0 |
| 4140 |
요한 복음 21장 15-19절
|1|
|
2010-03-26 |
김동하 |
1,687 | 0 |
| 7038 |
구역모임의 목적을 정확하게 알고싶습니다
|
2008-10-18 |
박승규 |
721 | 0 |
| 7039 |
이웃과 사랑의 나눔이 목적
|
2008-10-19 |
김승배 |
792 | 0 |
| 4141 |
시편의..<할렐루야>는 <알렐루야>라고 해야 맞는 것이 아닌가요?
|4|
|
2010-03-26 |
김언수 |
935 | 0 |
| 7040 |
중국에서 유학하고 있는 천주교 신자입니다.
|1|
|
2008-10-19 |
조용석 |
745 | 0 |
| 4142 |
미사전례
|
2010-03-28 |
최소정 |
836 | 0 |
| 4143 |
Re:미사 통상문
|
2010-03-28 |
이수근 |
728 | 0 |
| 7041 |
7008번에서 형제님의 글을 읽고.
|8|
|
2008-10-20 |
최종하 |
669 | 0 |
| 7046 |
"가경자"도 직천국 못하나요 ???
|45|
|
2008-10-21 |
이삼용 |
710 | 0 |
| 4144 |
기도할때 쓰는 초
|
2010-03-29 |
박휘자 |
1,258 | 0 |
| 7042 |
묵주기도 방법을 어려워 하시는 노부모님
|4|
|
2008-10-20 |
홍종현 |
680 | 0 |
| 4145 |
삼손이 들릴라에게 사실을 이야기한 까닭
|2|
|
2010-03-29 |
김민수 |
921 | 0 |
| 7044 |
독서대에 올라설때 인사는 어디에
|3|
|
2008-10-21 |
조형연 |
704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