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즐겨찾기 천주교 ㅣ 성경 ㅣ 7성사 통합게시판입니다.

번호 제목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추천수
공지사항 매일복음쓰기 이벤트 문의사항은 goodevent@catholic.or.kr 로 보내주시기 ...
공지사항 [공지] 개편된 성경쓰기 윈도우 7 익스플로러에서 자음 모음 분리 현상 해결 안내
4127 q가진 것마져 뻬앗기다 .., 재검색 결과 는 ? 최종하님께 감사 |1| 2010-03-16 안용규 7570
7029 q통신교리 2008-10-14 김선옥 6500
7032    aRe:통신교리 2008-10-15 이수근 5551
4132 q성경 들을라면????? 2010-03-21 한문성 7070
7030 q레지오 단원의 의뜸가는 의무는? |3| 2008-10-14 박명자 8400
4133 q12기도 |1| 2010-03-22 이민정 7700
7034 q#6852(8/23) 미사드리러 가는 길목에서 성당마당에 계신 성모님상을 향해 ... |2| 2008-10-15 이삼용 1,9590
4134 q성경읽기 2010-03-22 장지우 7850
4136    aRe:성경읽기 |1| 2010-03-24 이수근 8080
7035 q신부님이강론하시는 자리는? |2| 2008-10-15 이욱행 6830
7037    aRe:신부님이강론하시는 자리는? 2008-10-17 류동엽 8120
4137 q구약의 하느님과 신약의 하느님에 대하여. |4| 2010-03-24 정진하 1,1030
7036 q10월 16일 미사 입당송....질문드립니다. 2008-10-16 김송령 6310
4140 q요한 복음 21장 15-19절 |1| 2010-03-26 김동하 1,6870
7038 q구역모임의 목적을 정확하게 알고싶습니다 2008-10-18 박승규 7210
7039    a이웃과 사랑의 나눔이 목적 2008-10-19 김승배 7920
4141 q시편의..<할렐루야>는 <알렐루야>라고 해야 맞는 것이 아닌가요? |4| 2010-03-26 김언수 9350
7040 q중국에서 유학하고 있는 천주교 신자입니다. |1| 2008-10-19 조용석 7450
4142 q미사전례 2010-03-28 최소정 8360
4143    aRe:미사 통상문 2010-03-28 이수근 7280
7041 q7008번에서 형제님의 글을 읽고. |8| 2008-10-20 최종하 6690
7046    a"가경자"도 직천국 못하나요 ??? |45| 2008-10-21 이삼용 7100
4144 q기도할때 쓰는 초 2010-03-29 박휘자 1,2580
7042 q묵주기도 방법을 어려워 하시는 노부모님 |4| 2008-10-20 홍종현 6800
4145 q삼손이 들릴라에게 사실을 이야기한 까닭 |2| 2010-03-29 김민수 9210
7044 q독서대에 올라설때 인사는 어디에 |3| 2008-10-21 조형연 7040
13,790건 (367/6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