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97008 |
음성꽃동네
|16|
|
2006-03-20 |
채선미 |
1,312 | 10 |
| 97066 |
Re:음성꽃동네
|
2006-03-21 |
채선미 |
202 | 4 |
| 114638 |
교구장 최창무 안드레아 대주교-공지문 (2005년 5월 5일)
|2|
|
2007-11-14 |
유재범 |
1,312 | 4 |
| 118237 |
성모님에 대한 지루하고 무의미한 논쟁 이제 그만합시다.
|40|
|
2008-03-12 |
박영진 |
1,312 | 6 |
| 118254 |
그래도 불쏘시개 불똥 때문에 눈 버리는 것 보다는(냉무)
|
2008-03-13 |
임봉철 |
78 | 1 |
| 118244 |
이런 상태에서 지나칠 수는 없다 [10명의 마리아구원방주]
|
2008-03-12 |
장이수 |
166 | 3 |
| 118252 |
'마리아 숭배'에 우려 <주교회의 신앙교리위원회>
|3|
|
2008-03-13 |
장이수 |
135 | 2 |
| 118239 |
동감입니다. 동어반복은 이제 그만
|12|
|
2008-03-12 |
박창영 |
273 | 10 |
| 120081 |
"성당신축 문제 있긴있지요"(솔직한표현의신부님글-불쏘시개에서 펌)
|
2008-05-04 |
강영택 |
1,312 | 0 |
| 120084 |
앗 ! 뜨거 ! 불쏘시개!
|
2008-05-04 |
임봉철 |
219 | 1 |
| 127689 |
나주의 명예를 회복시켜 줍시다.
|14|
|
2008-11-29 |
김광태 |
1,312 | 20 |
| 136804 |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피켓팅이라도.....
|7|
|
2009-06-25 |
신성자 |
1,312 | 16 |
| 136863 |
충분히 그럴 가치가 있네요.
|
2009-06-26 |
방인권 |
126 | 5 |
| 136862 |
평화신문에 나지도 않는 이야기이기에
|
2009-06-26 |
김영훈 |
157 | 3 |
| 136853 |
Re:작용과 부작용
|2|
|
2009-06-25 |
이성훈 |
214 | 2 |
| 136837 |
너희가 나를 위해 피켓을 들어주었다...
|1|
|
2009-06-25 |
김은자 |
148 | 5 |
| 136822 |
예수님께서도...
|2|
|
2009-06-25 |
이병옥 |
172 | 5 |
| 136821 |
Re:과부의 청을 들어주는 불의한 재판관의 비유
|8|
|
2009-06-25 |
김지은 |
274 | 8 |
| 136815 |
서품식은 어찌 보면 신부님들의 혼인 예식이라 할 수 있습니다
|6|
|
2009-06-25 |
이승복 |
343 | 11 |
| 136805 |
신성자님도 제 정신이십니까?
|3|
|
2009-06-25 |
박광용 |
524 | 20 |
| 136810 |
오늘의 하일라이트 '서품식에서 불법점거하다 신나가지고 참사난 것'
|22|
|
2009-06-25 |
조용진 |
473 | 7 |
| 141569 |
떠나겠다는,떠나는사람 발목까지잡는 까닭은 도데체 무엇입니까?
|86|
|
2009-10-18 |
김재수 |
1,312 | 7 |
| 152583 |
영자야...............
|
2010-04-09 |
신성자 |
1,312 | 2 |
| 157512 |
이병문 신부님 1주기 추모 행사
|
2010-07-14 |
김은태 |
1,312 | 4 |
| 159502 |
너무 하네요 ㅠㅠ
|
2010-08-09 |
송희철 |
1,312 | 12 |
| 159559 |
Re:식별중.
|
2010-08-10 |
이성훈 |
367 | 7 |
| 159564 |
Re:식별중.
|
2010-08-10 |
은표순 |
298 | 3 |
| 159530 |
본당 신자들에게는 천만다행인 일
|
2010-08-09 |
이정희 |
448 | 10 |
| 159557 |
Re:속시원한 글 이군요
|
2010-08-10 |
박영진 |
273 | 3 |
| 159532 |
선입관이자 오해입니다.
|
2010-08-09 |
곽일수 |
425 | 12 |
| 159533 |
실제로 그런 경우도 있어요.
|
2010-08-09 |
이정희 |
401 | 5 |
| 159545 |
시원한 또랑에서 칼질이라...
|
2010-08-10 |
김은자 |
312 | 10 |
| 159547 |
본당사목은 전혀 하찮은 일이 아니죠.
|
2010-08-10 |
이정희 |
280 | 5 |
| 159562 |
Re:본당사목을 하찮은 일이라고 한적이 있던가요?
|
2010-08-10 |
정현주 |
262 | 5 |
| 159504 |
아무래도.............
|
2010-08-09 |
곽일수 |
485 | 15 |
| 159513 |
Re:아무래도.............
|
2010-08-09 |
김은자 |
411 | 8 |
| 163807 |
우리 신부님께서 우리를 버리셨어요 ㅠ.ㅠ
|
2010-10-03 |
정현주 |
1,312 | 27 |
| 163813 |
Re:우리 신부님께서 우리를 버리셨어요 ㅠ.ㅠ
|
2010-10-03 |
문병훈 |
492 | 8 |
| 171976 |
나보다 더 큰거 잡아서 삼키고 날라간 넘 있음 나와보라구 그래~~ !!
|
2011-03-05 |
배봉균 |
1,312 | 8 |
| 181629 |
미리암 축일을 알고 싶습니다.
|2|
|
2011-11-01 |
조광현 |
1,312 | 0 |
| 187225 |
굿뉴스에서....
|4|
|
2012-05-06 |
이용구 |
1,312 | 0 |
| 188969 |
성당 활동 제대로? 할려면 바른말하지마세요!!
|
2012-07-07 |
류태선 |
1,312 | 0 |
| 194298 |
명동성당 여형구 주임신부님께 사죄의 말씀드립니다....
|5|
|
2012-11-30 |
류태선 |
1,312 | 0 |
| 194864 |
명동성당 여형구 주임신부님외 명동교우여러분께드립니다
|3|
|
2012-12-24 |
류태선 |
1,312 | 0 |
| 197499 |
예쁜 여자가 착하다???
|16|
|
2013-04-19 |
신동숙 |
1,312 | 0 |
| 198136 |
신천지 교회의 타종교 포교 방법 플랜지 입수-경악 할 노릇입니다
|1|
|
2013-05-21 |
김동식 |
1,312 | 0 |
| 198708 |
드디어 세계평화의 청동 성모상 본 모습이 들어납니다(6월14일)
|1|
|
2013-06-15 |
박희찬 |
1,312 | 0 |
| 201718 |
서울 신정동성당 박동호신부,이상선 보좌신부 외 전신자700여명(2013.0 ...
|
2013-10-17 |
박희찬 |
1,312 | 0 |
| 203860 |
들불같이 번져나가고 외쳐지리라!
|
2014-02-05 |
양명석 |
1,312 | 13 |
| 204251 |
관리자분께 말씀 드려봅니다. 안타까워서요.
|
2014-02-23 |
류태선 |
1,312 | 6 |
| 204282 |
예술과 푸닥거리
|1|
|
2014-02-24 |
신성자 |
1,312 | 2 |
| 204502 |
안드로이드 폰에 묵주기도를
|1|
|
2014-03-03 |
임주연 |
1,312 | 0 |
| 205048 |
죽음은 인생의 종점이 아닌 인생의 통과지점
|1|
|
2014-04-06 |
강칠등 |
1,312 | 3 |
| 205316 |
동고비 특종이 계속 이어집니다.
|1|
|
2014-04-24 |
배봉균 |
1,312 | 3 |
| 206207 |
남한산성 나들이, 사찰편
|4|
|
2014-05-30 |
유재천 |
1,312 | 4 |
| 206975 |
너희는 이 작은 이들 가운데 하나라도 업신여기지 않도록 주의하여라.
|
2014-08-12 |
주병순 |
1,312 | 3 |
| 208001 |
너희는 앞으로 일어날 이 모든 일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깨어 있어라.
|1|
|
2014-11-29 |
주병순 |
1,312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