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공지사항 |
매일복음쓰기 이벤트 문의사항은 goodevent@catholic.or.kr 로 보내주시기 ... |
| 공지사항 |
[공지] 개편된 성경쓰기 윈도우 7 익스플로러에서 자음 모음 분리 현상 해결 안내 |
|
| 3809 |
누가 내 어머니이며,내 형제이냐?
|7|
|
2009-06-20 |
정진숙 |
892 | 0 |
| 6651 |
정의구현 사제단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2|
|
2008-07-03 |
유홍근 |
893 | 0 |
| 3810 |
2009년 1년동안의 매일 매일의 성서 말씀 장, 절 표 구합니다.
|
2009-06-22 |
조원주 |
698 | 0 |
| 6654 |
전대가 가 무었인가요 ?
|2|
|
2008-07-03 |
안재영 |
745 | 0 |
| 6664 |
Re:전대가 가 무었인가요 ?
|
2008-07-04 |
김근식 |
705 | 0 |
| 6663 |
Re:전대가 가 무었인가요 ?
|
2008-07-04 |
김근식 |
610 | 0 |
| 3811 |
민수기에서
|52|
|
2009-06-24 |
김형기 |
1,480 | 0 |
| 6655 |
성품미사의 전대사에 관해서요
|1|
|
2008-07-03 |
김준석 |
683 | 0 |
| 3813 |
성서번역
|
2009-06-24 |
강점자 |
693 | 0 |
| 6657 |
모든 성당에 모임은 다 같은가요?
|1|
|
2008-07-03 |
최수정 |
691 | 0 |
| 3816 |
1사무엘 19장9절 에 주님께서 악령을 보내어
|
2009-06-24 |
박현옥 |
776 | 0 |
| 3824 |
Re:1사무엘 19장9절 에 주님께서 악령을 보내어
|
2009-06-26 |
송두석 |
714 | 1 |
| 6658 |
전대사를 위한 고해성사와 영성체에 대하여
|3|
|
2008-07-03 |
김영훈 |
746 | 0 |
| 3818 |
모든이에게 모든것이 되게 하소서
|
2009-06-25 |
김병화 |
806 | 0 |
| 3823 |
Re:모든이에게 모든것이 되게 하소서
|1|
|
2009-06-26 |
송두석 |
827 | 1 |
| 6659 |
다른 성당으로 옮기려는데 질문 드립니다
|2|
|
2008-07-04 |
주현 |
701 | 0 |
| 3819 |
마태오복음에 대해서.....
|4|
|
2009-06-25 |
박은정 |
944 | 0 |
| 3826 |
Re:공동번역 성서로 보니...
|
2009-06-27 |
김혜경 |
649 | 0 |
| 6660 |
오푸스데이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어요
|
2008-07-04 |
정해원 |
751 | 0 |
| 6665 |
Re:오푸스데이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어요
|
2008-07-04 |
김근식 |
830 | 0 |
| 3825 |
바룩서 6장 32절.. 옛날 사제들은 결혼도 하고 자식도 낳았나요
|1|
|
2009-06-27 |
김민수 |
821 | 0 |
| 6667 |
성 김대건 안드레아 신부님에 대하여...
|
2008-07-06 |
이영은 |
718 | 0 |
| 6669 |
Re:성 김대건 안드레아 신부님에 대하여...
|
2008-07-06 |
손성호 |
539 | 0 |
| 3827 |
세례명바꿀수있나요
|3|
|
2009-06-30 |
장영선 |
1,018 | 0 |
| 6668 |
사제서품에 대해서 문의드려요 ^-^
|2|
|
2008-07-06 |
남현수 |
654 | 0 |
| 3829 |
성경책도 신부님 축성을 받아야 하나요?
|5|
|
2009-07-01 |
김갑원 |
2,307 | 0 |
| 6670 |
혼배미사(주례신부님) 질문입니다.
|2|
|
2008-07-06 |
정주아 |
757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