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즐겨찾기 천주교 ㅣ 성경 ㅣ 7성사 통합게시판입니다.

번호 제목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추천수
공지사항 매일복음쓰기 이벤트 문의사항은 goodevent@catholic.or.kr 로 보내주시기 ...
공지사항 [공지] 개편된 성경쓰기 윈도우 7 익스플로러에서 자음 모음 분리 현상 해결 안내
8234 q성인에 대한 질문입니다. 2010-03-12 박성희 6830
2739 q떨기나무 2007-12-21 김화숙 1,1040
8235 q성 대 바실리오 에우노미우스 논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2010-03-12 정해원 6770
8239    aRe:성 대 바실리오 에우노미우스 논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1| 2010-03-12 김근식 1,2970
2628 q쓰나미 ( tsunami ) |3| 2004-12-27 최두호 6390
8236 q구원기도에 대해서 질문해봐여 |2| 2010-03-12 김예은 7190
2741 q성경에 오타가 있는 듯해서 적습니다. 2007-12-21 박승우 1,2340
2743    a글쎄요-희랍어 원문을 보면 |1| 2007-12-22 김경희 1,1170
8237 q신앙을 잃지않는방법을 가르쳐주세요 |4| 2010-03-12 국부석 7260
8241    aRe:신앙을 잃지않는방법을 가르쳐주세요 |1| 2010-03-13 최종하 5640
2631 q의무축일 2004-12-28 고병환 6400
2632    aRe:한국 교회의 의무 축일 2004-12-28 최두호 6150
8240 q성체를 모실때 |2| 2010-03-12 장혜정 8230
2745 q탈출기 34장 6-7절 |59| 2007-12-24 정태임 1,5190
8242 q왜 여자신부님은 없나요??? |2| 2010-03-13 하진옥 1,7340
2635 q성당 건축자료 2004-12-29 박성현 5930
8243 q본당 주소를 쓸때 어떻게 써야 되나요? |2| 2010-03-13 뉴튼수도원 6760
2746 q성서주해/강해집 추천해주세요 . |9| 2007-12-25 전양순 1,0100
8245 q천주교로 개종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되는지... |9| 2010-03-14 최재철 1,0330
8249    a사당동성당 관할입니다. 2010-03-16 이삼용 9770
8248    aRe:천주교로 개종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되는지... |1| 2010-03-15 이삼용 1,0180
8246    aRe:천주교로 개종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되는지... |2| 2010-03-14 이윤경 1,0290
2636 q일반 예식장에서 결혼하는 경우에도... 2004-12-29 변혜란 6750
2637    aRe:관면혼인을 해야..그러나 그것이 중요한것이 아니죠. |6| 2004-12-30 김태진 8910
2648       aRe:부모가 조당에 걸려 있어도 자녀의 유아세례는 가능합니다. |1| 2004-12-31 서한규 9120
8250 q대천사의 축일은 누가 정했나요? 2010-03-16 정해원 6930
8257       aRe:대천사의 축일 2010-03-19 정해원 9810
2747 q요나 성인? 2007-12-25 황서호 1,0030
2751    aRe:요나 성인? 2007-12-26 유재범 8350
8251 q성령의 개념 2010-03-16 김정애 6450
8253    aRe:성령 |1| 2010-03-16 이수근 1,2670
2639 q레츠바이블(성서체험)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1| 2004-12-30 이수진 7760
2644    aRe:렉시오디비나(거룩한 성서)를 권해드립니다. 2004-12-30 이수근 8651
13,790건 (350/6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