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공지사항 |
매일복음쓰기 이벤트 문의사항은 goodevent@catholic.or.kr 로 보내주시기 ... |
| 공지사항 |
[공지] 개편된 성경쓰기 윈도우 7 익스플로러에서 자음 모음 분리 현상 해결 안내 |
|
| 4605 |
성경에서의 오른쪽 왼쪽은?
|19|
|
2010-11-21 |
박윤식 |
1,043 | 0 |
| 4609 |
퀴즈로 답합시다/예수님이 말씀한 낙원은!!!
|18|
|
2010-11-22 |
박윤식 |
742 | 0 |
| 4611 |
예수님 계신곳의 정답은?/낙원이다!!!
|
2010-11-23 |
박윤식 |
527 | 0 |
| 4612 |
Re:예수님 계신곳의 정답은?/하늘(5번)!!!
|23|
|
2010-11-23 |
소순태 |
2,038 | 0 |
| 4613 |
"하늘" => "천국" 번역 as per 천주교교회교리서 ??
|51|
|
2010-11-23 |
이삼용 |
527 | 0 |
| 18080 |
성녀에 관하여
|
2025-05-19 |
임계선 |
1,043 | 0 |
| 5441 |
셀라
|1|
|
2011-07-25 |
이승자 |
1,043 | 0 |
| 5442 |
Re:셀라
|2|
|
2011-07-26 |
김은주 |
858 | 0 |
| 9456 |
저승에 가시어 사흘만에 부활하시어의 의미는 무엇을 상징하는가? 한편에서는 ...
|1|
|
2011-11-28 |
강인혜 |
1,043 | 0 |
| 2871 |
[질문] 성경은 장과 절로 구분되는데 이는 어떤 기준으로 나누는가요?
|1|
|
2008-02-26 |
강윤구 |
1,043 | 0 |
| 9490 |
성탄전야미사와 밤미사의 차이점은 무엇인지요?
|1|
|
2012-01-01 |
김길주 |
1,043 | 0 |
| 1763 |
새성경 옥의 티 이사야 19장 3절
|
2006-08-09 |
정영신 |
1,043 | 0 |
| 1765 |
Re: 정영신님께
|
2006-08-09 |
소순태 |
13,666 | 0 |
| 1772 |
Re: 답글
|2|
|
2006-08-10 |
정영신 |
744 | 0 |
| 1906 |
[질문]너무 오래된 십자가 어떻게 하죠?
|
2003-09-18 |
윤나미 |
1,043 | 0 |
| 1907 |
[RE:1906] 낡은 성물의 처리
|
2003-09-18 |
한시몬 |
2,051 | 1 |
| 1908 |
[RE:1907]친절한 답변
|
2003-09-19 |
윤나미 |
623 | 0 |
| 1778 |
집회서 내용중 궁금 사항
|1|
|
2006-08-15 |
홍창원 |
1,043 | 0 |
| 1779 |
Re:집회서 내용중 궁금 사항
|
2006-08-17 |
한창용 |
871 | 0 |
| 9802 |
성모찬송 기도 중에서 '귀양살이 끝날때..'
|1|
|
2012-10-11 |
양준형 |
1,042 | 0 |
| 2524 |
운영자님~~~성경본문말이에요~
|1|
|
2007-08-20 |
유우성 |
1,042 | 0 |
| 18216 |
본당에서 세례 받을 예비신자에게 가족관계증명서나 혼인관계증명서를 요구하나요?
|3|
|
2026-01-29 |
전경훈 |
1,042 | 0 |
| 3538 |
시편 62장 중에 비계인듯 기름인듯
|1|
|
2008-12-16 |
권백진 |
1,042 | 1 |
| 5105 |
네 복음서들의 역사성에 대한 교도권의 가르침
|4|
|
2011-04-28 |
소순태 |
1,042 | 3 |
| 5112 |
Re:주석성경의 공관복음서 입문 중에서 발췌
|
2011-04-28 |
홍세기 |
671 | 1 |
| 10130 |
용어 문의
|
2024-07-13 |
최용주 |
1,042 | 0 |
| 10131 |
매우 특수 용어이기에... / 용어 문의
|1|
|
2024-07-13 |
박윤식 |
580 | 0 |
| 9537 |
천주교 추모공원 이용 가능 여부
|7|
|
2012-01-29 |
전호앙 |
1,041 | 0 |
| 4512 |
요한복음의 8장의 간음하다 잡힌 여인...
|2|
|
2010-10-23 |
정진하 |
1,041 | 0 |
| 7863 |
안녕하세요. 레지오 활동사항에 관하여 질문 드립니다.
|
2009-08-15 |
고영일 |
1,041 | 0 |
| 5571 |
유다는 구원을 못받는 것인가요?
|1|
|
2011-10-19 |
박인순 |
1,041 | 0 |
| 5580 |
Re:유다는 구원을 못받는 것인가요?
|
2011-10-22 |
김선웅 |
562 | 0 |
| 5581 |
1코린 3,16-17
|
2011-10-22 |
유타한인성당 |
536 | 0 |
| 5577 |
Re:유다는 구원을 못받는 것인가요?
|1|
|
2011-10-20 |
이정임 |
882 | 2 |
| 5578 |
Re:유다는 구원을 못받는 것인가요?
|9|
|
2011-10-20 |
소순태 |
605 | 1 |
| 5573 |
Re:유다는 구원을 못받는 것인가요(일부 추가)?
|1|
|
2011-10-19 |
송두석 |
703 | 1 |
| 5572 |
베드로와 유다, 무엇이 달랐을까?
|
2011-10-19 |
유타한인성당 |
641 | 0 |
| 1470 |
1469 성녀 가밀라에 대하여...
|
2002-02-23 |
한시몬 |
1,041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