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즐겨찾기 천주교 ㅣ 성경 ㅣ 7성사 통합게시판입니다.

번호 제목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추천수
공지사항 매일복음쓰기 이벤트 문의사항은 goodevent@catholic.or.kr 로 보내주시기 ...
공지사항 [공지] 개편된 성경쓰기 윈도우 7 익스플로러에서 자음 모음 분리 현상 해결 안내
6037 q성당들어갈 때 |7| 2007-12-20 유정숙 8410
3189 q베드로의 다른 이름 |2| 2008-07-04 최정열 9180
6042 q고해성사때도 그냥 주님, 자비를 베푸소서 해도 됩니까? |4| 2007-12-22 김민수 7260
3192 q구약성경을 신뢰하기가 힘듭니다 |4| 2008-07-04 김일현 8030
3194    a제가 보는 입장에서는... 2008-07-05 김영훈 6920
6043 q궁금함니다 2007-12-22 유숙자 8110
6046    aRe:[인물] 칼과 성서를 든 사람, 바오로 & 의무 대축일 2007-12-23 이효숙 8152
6047       aRe:칼과 성서를 든 사람 |1| 2007-12-23 이수근 7390
3193 q주일학교 교사입니다. 궁금한 점이 있어서... 꼭 알려주세요. |6| 2008-07-05 권혜경 9440
6044 q천주교에게 바랍니다. |2| 2007-12-23 김정아 8210
3195 q3169 정연선님, 야훼와 여호와 |1| 2008-07-05 김근식 6360
6045 q제사대신 미사를 .... |1| 2007-12-23 이상목 9080
3200 q파라오 2008-07-09 강점자 6440
3202    aRe: 두 부류의 맏아들 2008-07-10 송두석 1,0334
6048 q성탄 자정미사 참례하면.. |1| 2007-12-24 오준선 7590
6076    aRe:성탄 자정미사 참례하면..질문~ |1| 2007-12-31 오준선 5680
3201 q시편에서 나오는 아삽은 어떤 분인가요 2008-07-09 민병학 6720
6050 q크리스마스를 지내는 이유 < 수정 > 2007-12-24 김민수 8510
6051    aRe:크리스마스를 지내는 이유 < 수정 > |1| 2007-12-25 박수신 7140
3204 q마테오복음 10장25절 2008-07-11 이명열 6760
3205    a베엘제불 Beelzebul (일명 Baalzebub) 2008-07-11 한정식 2,0120
6052 q성탄미사에 대한 궁금점 |2| 2007-12-25 김보람 7830
3209 q예수님 시신에 향유?(긴급) 2008-07-15 최은주 6590
6053 q대모님의 남편호칭. |3| 2007-12-25 김숭희 1,0670
3210 q다니엘서 12 장 11 절~12절 2008-07-15 양재권 7410
6054 q궁굼함니다 |2| 2007-12-25 유숙자 7030
6058    aRe:궁굼함니다 |1| 2007-12-26 이효숙 5600
3212 q바오로는 열두제자가 아닌가요 |2| 2008-07-16 하상록 6960
3224    aRe:바오로는 열두제자가 아닌가요 |1| 2008-07-19 유재범 5231
13,790건 (316/6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