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88981 |
성서 총정리 -이스라엘 역사와 구약성서 형성배경
|1|
|
2005-10-06 |
양대동 |
467 | 1 |
| 90220 |
그냥 지나칠까 하다가
|6|
|
2005-11-02 |
임덕래 |
467 | 7 |
| 95030 |
암의 증상
|12|
|
2006-02-08 |
박영호 |
467 | 7 |
| 115268 |
예비신자 교리시험 종합교리 해설(1)
|
2007-12-11 |
양명석 |
467 | 5 |
| 118516 |
미사는 강생의 신비를 재현하는 것이 아닙니다.
|18|
|
2008-03-20 |
황중호 |
467 | 11 |
| 118549 |
미사는 십자가의 희생제사를 재현한다는 표현도 잘못인가요?
|1|
|
2008-03-20 |
김신 |
177 | 3 |
| 118556 |
표현보다는 이해력입니다
|
2008-03-20 |
조정제 |
88 | 1 |
| 118537 |
Re:괴설의 원인에 대해 올바른 가르침 주신 신부님께 감사
|2|
|
2008-03-20 |
박여향 |
120 | 2 |
| 118529 |
무엇이든지 온갖 것들을 다 하는 것처럼 치장하다 [숭배]
|
2008-03-20 |
장이수 |
65 | 1 |
| 119456 |
개인적인 생각들
|4|
|
2008-04-13 |
박창영 |
467 | 11 |
| 119457 |
Re:개인적인 생각들
|9|
|
2008-04-13 |
이현숙 |
373 | 9 |
| 119458 |
이현숙님 또 다시 거짓으로 교우를 욕하십니까?
|19|
|
2008-04-13 |
유재범 |
348 | 6 |
| 120346 |
'그런 지식은 몰라도 된단다' [ 성모님과 3사람 ]
|18|
|
2008-05-13 |
장이수 |
467 | 8 |
| 120363 |
공감할 수 없습니다.
|3|
|
2008-05-14 |
이현숙 |
214 | 4 |
| 120366 |
공감하지 않아도 됩니다.
|
2008-05-14 |
장이수 |
112 | 6 |
| 120365 |
Re:성모님의 장미
|3|
|
2008-05-14 |
김영희 |
178 | 4 |
| 120347 |
'그들은 자기 지식만 즐겼다' [ 5월 성월 ]
|3|
|
2008-05-13 |
장이수 |
150 | 6 |
| 123333 |
'천주교와 기독교'가 아니라 '천주교와 개신교'가 맞습니다
|8|
|
2008-08-21 |
지요하 |
467 | 8 |
| 125131 |
예수의 낙서...
|9|
|
2008-09-25 |
배지희 |
467 | 16 |
| 131179 |
故 김수환 추기경님 생전의 뜻과는 조금 먼듯한 장례절차...
|
2009-02-19 |
강성관 |
467 | 9 |
| 135016 |
자살하면 지옥간다고 예수님이 그러셨나요?
|8|
|
2009-05-25 |
곽미순 |
467 | 6 |
| 135019 |
숨 끊어지기 전에 회개하면 지옥에 안갑니다.
|1|
|
2009-05-25 |
이현숙 |
249 | 7 |
| 155337 |
처남 이야기
|
2010-05-30 |
이병렬 |
467 | 12 |
| 155356 |
요즘 학생들 이념이나 민주화에 관심 없어요.
|
2010-05-30 |
전득환 |
237 | 5 |
| 155343 |
Re:사람본성 안바뀌더군요
|
2010-05-30 |
이성경 |
250 | 4 |
| 159352 |
개를 어찌 먹느냐, 고기 먹을 뿐이다!
|
2010-08-06 |
조정제 |
467 | 7 |
| 160278 |
성경에서 정의를 무시한다면 그것은 더 이상 성경이 아니다
|
2010-08-20 |
문병훈 |
467 | 16 |
| 160298 |
딴지
|
2010-08-20 |
권기호 |
190 | 12 |
| 161626 |
따끈따끈한 읽을거리^^
|
2010-09-04 |
김복희 |
467 | 9 |
| 161655 |
정정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2010-09-05 |
송동헌 |
267 | 2 |
| 161664 |
↑↓ 꾸벅^^
|
2010-09-05 |
김복희 |
189 | 3 |
| 161656 |
Re:정정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2010-09-05 |
곽운연 |
187 | 1 |
| 161639 |
어이쿠 ! 내 이야길세
|
2010-09-05 |
김태선 |
233 | 2 |
| 161646 |
아, 아니에요...
|
2010-09-05 |
김복희 |
167 | 2 |
| 161630 |
Re:따끈따끈한 읽을거리^^
|
2010-09-04 |
전진환 |
209 | 4 |
| 161633 |
뭘요~~^^
|
2010-09-04 |
김복희 |
172 | 2 |
| 161629 |
욕을 왜 합니까?
|
2010-09-04 |
박재용 |
249 | 6 |
| 161631 |
할아버님 강쥐께^^
|
2010-09-04 |
김복희 |
207 | 2 |
| 170454 |
제주 우도 후해석벽,검멀레해수욕장
|
2011-01-26 |
한영구 |
467 | 1 |
| 174239 |
겨자씨 보셨나요?
|
2011-04-10 |
지요하 |
467 | 7 |
| 174260 |
Re:겨자씨 보셨나요?
|
2011-04-11 |
김교훈 |
238 | 2 |
| 178248 |
안타까운 사랑
|3|
|
2011-08-03 |
김광태 |
467 | 0 |
| 185579 |
미사보 - 김인영 신부님
|1|
|
2012-03-02 |
고순희 |
467 | 0 |
| 190844 |
모자르고 모자른 소인이 여쭙니다
|10|
|
2012-08-29 |
장서림 |
467 | 0 |
| 190872 |
묵상과 관상기도
|1|
|
2012-08-30 |
김예숙 |
239 | 0 |
| 190856 |
Re:제 기도방법이 도움이 될지 모르겠네여..
|5|
|
2012-08-29 |
김천겸 |
315 | 0 |
| 192647 |
박 재석님의 제안에 힘을 내어..
|15|
|
2012-10-05 |
최기두 |
467 | 0 |
| 192654 |
소순태님의 의문에 대하여..
|70|
|
2012-10-05 |
최기두 |
304 | 0 |
| 192670 |
Re:소순태님의 마지막 권유에 대하여..
|7|
|
2012-10-05 |
최기두 |
149 | 0 |
| 192661 |
최기두 님은 100% 거짓말을 하고 계십니다!
|8|
|
2012-10-05 |
박윤식 |
269 | 0 |
| 192682 |
최기두 님은 100% 참 신자이십니다!
|
2012-10-06 |
박윤식 |
229 | 0 |
| 194992 |
과대망상은 사욕편정(邪慾偏情)일까? 사욕편정(私慾偏情)일까?+
|14|
|
2012-12-30 |
조정제 |
467 | 0 |
| 195916 |
본인이 원정 출사하여 애써서 직접 촬영한 배꼽없는 사진
|8|
|
2013-02-14 |
배봉균 |
467 | 0 |
| 201494 |
■ 가톨릭은 딱 중앙에만 섰다.
|41|
|
2013-10-08 |
박윤식 |
467 | 0 |
| 201544 |
Re:■ 가톨릭은 딱 중앙에만 섰다.
|1|
|
2013-10-09 |
신희순 |
97 | 0 |
| 222167 |
★예수님이 주교와 사제에게 - 성서는 하느님의 백성을 위한 것이니, 이 백 ...
|1|
|
2021-03-11 |
장병찬 |
467 | 0 |
| 229100 |
사람의 아들도 들어 올려져야 한다.
|
2023-09-14 |
주병순 |
467 | 0 |
| 231903 |
임현진님, CPBC에서도 기사 나왔네요.
|
2024-06-29 |
김재환 |
467 | 2 |
| 231915 |
Re:임현진님, CPBC에서도 기사 나왔네요.
|
2024-07-02 |
임현진 |
267 | 1 |
| 12295 |
형한테 혼났어요.
|
2000-07-14 |
김지선 |
466 | 12 |
| 15893 |
화장대 위에 놓아둔 성모상은요
|
2000-12-21 |
임승익 |
466 | 2 |
| 26113 |
아름다운 노래-세월이 가면
|
2001-11-06 |
임덕래 |
466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