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5533 |
손동하님-오신부님이 도라이라구예?
|
2003-08-03 |
정문자 |
475 | 4 |
| 63163 |
[RE:63145]두가지만...
|
2004-03-14 |
이윤석 |
475 | 18 |
| 63191 |
[RE:63163]
|
2004-03-15 |
조기연 |
121 | 6 |
| 63256 |
[RE:63191]그 래 서 . . .
|
2004-03-15 |
이윤석 |
97 | 5 |
| 66871 |
+구상시인에게 영원한 안식을...
|
2004-05-11 |
이현철 |
475 | 20 |
| 85594 |
믿음이 무엇입니까? 종교단체의 이익을 위해서 입니까?예수님입니까?
|37|
|
2005-07-24 |
임미경 |
475 | 4 |
| 85599 |
Re:믿음이 무엇입니까? 종교단체의 이익을 위해서 입니까?예수님입니까?
|21|
|
2005-07-24 |
안성철 |
273 | 1 |
| 86068 |
자유게시판이 정화되려면 ^^
|20|
|
2005-08-02 |
임덕래 |
475 | 7 |
| 86074 |
착각은 후리덤,망상은 동해 해수욕장^^
|
2005-08-03 |
임덕래 |
163 | 3 |
| 99721 |
[음악감상] 아름다운노래<펌>
|1|
|
2006-05-22 |
신희상 |
475 | 2 |
| 101335 |
[교단의 벽]-유머-
|12|
|
2006-06-27 |
사두환 |
475 | 0 |
| 101404 |
이런 개
|2|
|
2006-06-29 |
배봉균 |
475 | 8 |
| 101405 |
Re : 이런 개
|
2006-06-29 |
배봉균 |
96 | 7 |
| 105341 |
^.^ 성경 속의 술, 담배
|7|
|
2006-10-17 |
김재성 |
475 | 1 |
| 106271 |
미사 봉헌을 해보셨나요?
|2|
|
2006-11-20 |
지요하 |
475 | 5 |
| 111218 |
열매 모음
|36|
|
2007-05-31 |
박영호 |
475 | 6 |
| 112434 |
성당사무실 친절직원에게 표창장이라도 줘야될 것 같군.
|
2007-07-30 |
김대형 |
475 | 1 |
| 114948 |
일본 동경 여행을 마치고
|
2007-11-27 |
지요하 |
475 | 4 |
| 116708 |
성당과 성령기도회에 사기꾼들과 장사꾼들이(수정)
|3|
|
2008-01-23 |
노상대 |
475 | 2 |
| 116710 |
Re: 이부분 정확히 밝혀 주실 것을 요구합니다.
|13|
|
2008-01-23 |
이인호 |
285 | 4 |
| 119385 |
성령의 시대는 사적 계시의 시대
|39|
|
2008-04-11 |
장병찬 |
475 | 6 |
| 119407 |
문자 그대로 받아들이기에는 문제가 있습니다.
|12|
|
2008-04-11 |
황중호 |
238 | 8 |
| 120944 |
냄비 민족...
|3|
|
2008-06-02 |
신희상 |
475 | 4 |
| 125121 |
1913년? 그러면 2008년까지 오면 어떨까요? (Updated)
|5|
|
2008-09-24 |
소순태 |
475 | 7 |
| 125144 |
어찌 그리도 교만하신지.....
|
2008-09-25 |
이금숙 |
223 | 7 |
| 125990 |
교황님이 읽지마라 권하시는 책: 사람이며 하느님이신 분의 시
|11|
|
2008-10-16 |
박여향 |
475 | 8 |
| 126013 |
교황님 말씀 아닌 걸 교황님 말씀으로 둔갑시키시면 교황님 뜻 크게 거스르는 ...
|
2008-10-16 |
김흥준 |
163 | 2 |
| 126023 |
Re:평신도의 말을 평신도가 평가 절하하면, 평가절하한 그 평신도의 말은 ...
|
2008-10-17 |
이성훈 |
162 | 5 |
| 125995 |
신앙교리성에서 1994년 6월 21일 출판허가서를 한 사실을 아십니까?
|1|
|
2008-10-16 |
장병찬 |
218 | 6 |
| 125998 |
Re:출판 허가와 라칭거 추기경(현 교황)의 신앙적 판단은 별개 문제
|8|
|
2008-10-16 |
박여향 |
234 | 9 |
| 126011 |
사실을 사실대로^^
|5|
|
2008-10-16 |
김흥준 |
182 | 2 |
| 126110 |
그동안 감사드립니다.
|6|
|
2008-10-20 |
장한평성당 |
475 | 9 |
| 126177 |
레지오 선서문에 대한 박여향님의 의문건에 대한 작은 답을 올려 드립니다.
|15|
|
2008-10-21 |
정영원 |
475 | 4 |
| 126180 |
Re:레지오 교본의 문제점에 대한 재답변
|30|
|
2008-10-21 |
박여향 |
392 | 8 |
| 126215 |
정영원 형제님께 대한 명쾌한 답변: 신부님의 게시글 126212
|45|
|
2008-10-22 |
박여향 |
254 | 4 |
| 126186 |
인간적인 타산에 얽매이지 말고 충언에 귀 귀울여라!
|6|
|
2008-10-21 |
안성철 |
203 | 7 |
| 127325 |
사제의 권고를 무시하는 사람이 신자가 맞나?
|16|
|
2008-11-21 |
양명석 |
475 | 13 |
| 127858 |
ㅇ 잘못된 성모 신심과 올바른 성모 신심 (최경용신부)
|1|
|
2008-12-02 |
김지은 |
475 | 5 |
| 137274 |
성경 말씀 속에 성령① (색인별 편철)
|2|
|
2009-07-05 |
박성주 |
475 | 2 |
| 141115 |
사제들에 대한 존경의 현실적 기준은 무엇일까요?
|13|
|
2009-10-08 |
소순태 |
475 | 6 |
| 141521 |
사후세계...
|11|
|
2009-10-17 |
김은자 |
475 | 4 |
| 142140 |
평화를 구하는 기도
|7|
|
2009-10-30 |
정진 |
475 | 14 |
| 143159 |
주님 품에 안기신 조성봉(미카엘) 형제를 그리워하며..
|
2009-11-21 |
박영호 |
475 | 8 |
| 143160 |
Re:조성봉(미카엘)과 신성구(토마)형제의 첫 기일 연미사를,
|
2009-11-21 |
박영호 |
251 | 10 |
| 149974 |
송천동 성당 사무원 모집
|
2010-02-09 |
임경선 |
475 | 0 |
| 159707 |
태백 용연동굴 (太白 龍淵洞窟)
|
2010-08-14 |
배봉균 |
475 | 4 |
| 161057 |
전진환형제님의 3가지 질문에 대하여.
|
2010-08-29 |
조정제 |
475 | 13 |
| 161094 |
↑↓ gap~~~
|
2010-08-29 |
김복희 |
166 | 7 |
| 161107 |
↓이효숙 어르신께
|
2010-08-30 |
김복희 |
174 | 4 |
| 161064 |
Re:해설 감사합니다만^^
|
2010-08-29 |
전진환 |
164 | 8 |
| 161097 |
Re:잠깐 교리공부
|
2010-08-29 |
이성훈 |
217 | 13 |
| 161067 |
Re:해설 감사합니다만^^
|
2010-08-29 |
곽운연 |
164 |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