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즐겨찾기

번호 제목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추천수
19967 참으로 다행이다~~~~!! 2001-04-29 이영아 4779
20328 이제..더이상은.. 2001-05-14 김영진 4778
20489 신부님의 모습이 예수님으로.... 2001-05-21 지종은 4779
21002 서로가 반가울수만 있다면... 2001-06-07 김지선 47724
21940 시베리아에 계신 정영수 신부님께 2001-07-05 조남국 4772
23064 이제 조선일보의 논쟁을 접으며... 2001-07-28 김지선 47728
23072     [RE:23064]영혼조차 아름다울!』 2001-07-29 최미정 2285
23676 해명? 아직은 관망이 낫겠죠? 2001-08-19 이풀잎 4775
25259 부디, 여러분 2001-10-13 김대포 47712
26625 똑바로 운동은 평협부터 2001-11-21 이풀잎 47714
28919 신정동성당,너무 좁아요. 2002-01-23 임신재 4775
29192 "너는 나를 사랑하느냐?" 2002-01-29 박복희 47723
32610 ☎[설문]나는 왜 가톨릭 신자인가? 2002-04-30 Andy 4775
33562 ▶구본중(amor11)님께....아웃사이더 2002-05-19 outsider 4779
34726 스테파니아님... 2002-06-06 황정호 47716
39944 정홍렬 형제님 한번 만나죠! 2002-10-07 문형천 47720
39964     [RE:39944]뜻밖이군요... 2002-10-07 정홍렬 2221
39981        [RE:39964]^.^ 2002-10-07 문형천 1601
40085           [RE:39981]답이 늦어 죄송합니다. 2002-10-09 정홍렬 1390
41453 <우이성당 성전봉헌미사> 2002-10-25 채수홍 4771
44393 수원교구는 암흑기의 중세시대이다. 2002-11-29 이택형 4774
45136 나는 이곳을 떠나야 할까...? 2002-12-13 김유임 47723
45144     유임씨, 신경쓰지 마세요. 2002-12-13 김안드레아 17910
45920 우리는 믿습니다(성탄기도시) 2002-12-25 이해인 47713
46176 복귀후 대화?!NO~!복귀후 탄압!!YES~! 2003-01-02 윤미옥 47712
46223     [RE:46176]짤리지 않은게 다행인지 아세요 2003-01-02 안철규 1076
46557 시청앞 8만명이, 김정일 정권이 무너지길 기도했다 2003-01-12 김은순 47719
48057 성모병원 탄압은 계속되고있다. 2003-02-10 이미희 4775
48058     [RE:48057] 2003-02-10 정원경 22513
50198 부활 행사 안내 2003-03-25 이종혁 4770
58026 단풍의 세계로 초대 2003-10-19 원근식 4779
60395 교활한 자만 2004-01-05 임덕래 47712
61333 낙태시 은총상태의 회복과 치유 2004-02-09 김신 4773
61334     [RE:61333]한국의 가톨릭교회에서..과연? 2004-02-09 구본중 1252
70817 사기꾼 성당에 출현-주의보 2004-09-07 박성현 4773
79918 정형근 "호텔방 미스터리"... 정형근이 개신교 신자랍니다! |4| 2005-03-04 장정원 47714
82645 5-3=2, 2+2=4 의 의미 2005-05-22 노병규 4776
88274 복수를 하고 있습니다. |19| 2005-09-22 권태하 47723
124,847건 (1,158/4,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