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86501 |
누굴 정말 대지로 아나~
|4|
|
2012-03-30 |
임덕래 |
487 | 0 |
| 199004 |
우이씨 도반신부님 이야기
|8|
|
2013-06-28 |
김예숙 |
487 | 0 |
| 224162 |
† 최후 만찬의 다락방으로 가시다 - 예수 수난 제2시간 (오후 6시 - ...
|1|
|
2022-01-04 |
장병찬 |
487 | 0 |
| 228769 |
해리포터 독서감상문 덕분에 아동학대에서 벗어난 이야기!!!
|
2023-08-16 |
김영환 |
487 | 0 |
| 229379 |
주님, 저힁에게도 기도하는 것을 가르쳐 주십시오.
|
2023-10-11 |
주병순 |
487 | 0 |
| 229438 |
한국인의 탈종교화 '심각'
|1|
|
2023-10-17 |
홍성자 |
487 | 1 |
| 232285 |
나가사키4박5일 우이동성당 박준호 바오로 신부님과 함께한 여정을 공유합니다
|
2024-10-04 |
오완수 |
487 | 0 |
| 30463 |
어제 '농성에 대한 신자들의 입장'발표를 보고
|
2002-03-04 |
백이연 |
486 | 19 |
| 30755 |
성요셉성인의 아빠는 두 분인가?
|
2002-03-12 |
최문화 |
486 | 6 |
| 35785 |
좋은글이 있어서리..
|
2002-07-04 |
황유선 |
486 | 6 |
| 39392 |
re:3295 노조원들의 성당 침탈 사진 2
|
2002-09-27 |
성녀이소사성당 |
486 | 14 |
| 56093 |
세계의 성체 기적들
|
2003-08-21 |
윤정아 |
486 | 6 |
| 62746 |
낙양성~~~
|
2004-03-09 |
김형식 |
486 | 18 |
| 101107 |
기인지우(杞人之憂), 걸인연천(乞人憐天)
|8|
|
2006-06-21 |
배봉균 |
486 | 9 |
| 105811 |
유머 - 어쩜 ! 한 분도 안 계세요~?
|2|
|
2006-11-07 |
배봉균 |
486 | 9 |
| 105814 |
Re: 행복하길 바래 - 임형주
|
2006-11-07 |
윤경재 |
131 | 3 |
| 111818 |
요즘은.......내가 천주교인인지 아닌지 모르겠어요.
|2|
|
2007-07-05 |
김현욱 |
486 | 0 |
| 111850 |
Re: 은총입니다. 그분이주시는...내가 천주교인인지 아닌지 모르겠어요.
|3|
|
2007-07-07 |
정원용 |
138 | 1 |
| 119893 |
"마리아를 통하여 다스리고자 하신다????."
|24|
|
2008-04-29 |
김연형 |
486 | 9 |
| 119918 |
[ 성령의 이끄심 <과> 성인의 말에 관한 관계 ]
|2|
|
2008-04-29 |
장이수 |
49 | 1 |
| 119907 |
Re:하느님께선 우리를 직접 다스리신다
|4|
|
2008-04-29 |
박여향 |
112 | 8 |
| 146895 |
그런 것도 신앙이라구요?
|
2010-01-04 |
서미순 |
486 | 11 |
| 146897 |
Re:댁의 믿음은 남들이 배울 만한 경지이신가요
|
2010-01-04 |
이효숙 |
250 | 4 |
| 146903 |
Re:댁의 믿음은 남들이 배울 만한 경지이신가요
|
2010-01-04 |
이상훈 |
269 | 12 |
| 146905 |
Re:연계해서 생각하실 필요가 있으실까요?(덧붙임)
|
2010-01-04 |
이효숙 |
186 | 4 |
| 146957 |
ㅋㅋㅋ~~~
|
2010-01-04 |
김은자 |
136 | 3 |
| 152869 |
도움을 청합니다.
|
2010-04-15 |
정미숙 |
486 | 0 |
| 159721 |
술에 취해서 한 소리
|
2010-08-14 |
신성자 |
486 | 5 |
| 159724 |
Re: 자 수할 까말까?(내 용무)
|
2010-08-14 |
이신재 |
196 | 1 |
| 159748 |
Re: 자 수할 까말까?(내 용무)
|
2010-08-15 |
김은자 |
130 | 1 |
| 177536 |
아야소피아 성당
|
2011-07-14 |
이상규 |
486 | 0 |
| 177567 |
Re:그러려니 사소서
|1|
|
2011-07-15 |
이상훈 |
323 | 0 |
| 187942 |
삶을 포기하고 싶습니다.. 저를 위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20|
|
2012-06-05 |
이건주 |
486 | 0 |
| 187953 |
Re:삶을 포기하고 싶습니다.. 저를 위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1|
|
2012-06-06 |
박정임 |
152 | 0 |
| 191996 |
who'll stop the rain / 문형제님만 보소서.
|5|
|
2012-09-23 |
이금숙 |
486 | 0 |
| 204640 |
이 세대는 요나 예언자의 표징밖에는 어떠한 표징도 받지 못할 것이다.
|
2014-03-12 |
주병순 |
486 | 5 |
| 227941 |
† 하느님 어머니의 교훈 [파우스티나 성녀의 하느님 자비심]
|1|
|
2023-05-05 |
장병찬 |
486 | 0 |
| 228064 |
† 예수님께서 약속을 지키시다. [파우스티나 성녀의 하느님 자비심]
|1|
|
2023-05-19 |
장병찬 |
486 | 0 |
| 228081 |
05.21.주님 승천 대축일 낮 미사."나는 하늘과 땅의 모든 권한을 받았 ...
|
2023-05-21 |
강칠등 |
486 | 0 |
| 10070 |
사랑합니다..그러니 부디..
|
2000-04-08 |
이지연 |
485 | 26 |
| 11119 |
아래 개신교 신자의 글을 보며
|
2000-05-28 |
오성훈 |
485 | 14 |
| 24019 |
축하
|
2001-09-04 |
김점식 |
485 | 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