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86521 |
흩어져 있는 하느님의 자녀들을 하나로 모으시리라.
|
2012-03-31 |
주병순 |
617 | 0 |
| 186684 |
(아현동성당)마지막 글 올립니다.
|
2012-04-08 |
이항복 |
617 | 0 |
| 186901 |
산소에서의 예절에 관하여?
|2|
|
2012-04-19 |
홍성택 |
617 | 0 |
| 187070 |
1950년, 어느 종군기자의 일기에 나오는 어느 군종신부의 말.
|2|
|
2012-04-28 |
박희찬 |
617 | 0 |
| 187257 |
오해있었던 부분 정정합니다
|
2012-05-08 |
유미남 |
617 | 0 |
| 187262 |
Re:오해있었던 부분 정정합니다
|
2012-05-08 |
문병훈 |
341 | 0 |
| 187357 |
어느 설렁탕 집에서...
|
2012-05-13 |
이용구 |
617 | 0 |
| 187522 |
잉어가 왔다~ 갔다~
|2|
|
2012-05-21 |
배봉균 |
617 | 0 |
| 187563 |
교황성하, 변기영 몬시뇰 손을 꼭 잡으시고,,,( 로마 방문기,2012.5 ...
|
2012-05-23 |
박희찬 |
617 | 0 |
| 187679 |
연아 깐 황상만이가 이 사람 맞나요?
|1|
|
2012-05-27 |
구본중 |
617 | 0 |
| 187690 |
주님의 기도 가르멜 봉헌 성소자모임에 초대합니다...
|
2012-05-27 |
김효령 |
617 | 0 |
| 187698 |
‘2인자끼리 권력암투설’ 교황청에 무슨 일이… (링크)
|1|
|
2012-05-27 |
장홍주 |
617 | 0 |
| 187714 |
음해하지 마라 그 책임을 물을 날이 올것이다
|
2012-05-28 |
문병훈 |
264 | 0 |
| 187790 |
천주교 대전교구 가오동 성당 '성모의 밤'
|
2012-05-31 |
조정구 |
617 | 0 |
| 187975 |
싸가지 두 번 날라가다.
|5|
|
2012-06-07 |
박창영 |
617 | 0 |
| 187986 |
26년만에 만난 학사님과 보좌신부님
|1|
|
2012-06-08 |
곽일수 |
341 | 0 |
| 187976 |
누가 집을 부수어 버렸네요...
|8|
|
2012-06-07 |
조정제 |
617 | 0 |
| 188067 |
욕을 먹다 먹다 정신을 차리고 보니
|7|
|
2012-06-10 |
이미애 |
617 | 0 |
| 188194 |
전원책에게 혼나는 황상민교수
|
2012-06-14 |
김용창 |
617 | 0 |
| 188198 |
한국교회, 성직주의 벗어나 좀 더 상식 있는 교회로 (담아온 글)
|21|
|
2012-06-14 |
장홍주 |
617 | 0 |
| 188200 |
Re: “횡령한 돈 대구대교구에도 흘러갔다” (링크)
|
2012-06-14 |
장홍주 |
292 | 0 |
| 188249 |
하느님께서는 안 고쳐 주시고 의학으론 못고치는 이 고통
|8|
|
2012-06-16 |
문병훈 |
617 | 0 |
| 188330 |
정교분리에 대한 오해 “왜 성당에 있어야 할 사제들이 시위현장에 있나?” ...
|
2012-06-20 |
장홍주 |
617 | 0 |
| 188532 |
천주교 신자 맞습니까?
|6|
|
2012-06-25 |
지요하 |
617 | 0 |
| 188559 |
정의구현사제단에 대하여
|14|
|
2012-06-26 |
이덕형 |
617 | 0 |
| 188568 |
Re: 왜?
|7|
|
2012-06-26 |
장홍주 |
287 | 0 |
| 188566 |
정의구현을 추구한 사제단에 대하여!!!
|17|
|
2012-06-26 |
박윤식 |
365 | 0 |
| 188573 |
Re: 내가 이국 땅에서도 ‘KAL기 사건’ 못 놓는 까닭 (담아온 글)
|6|
|
2012-06-26 |
장홍주 |
246 | 0 |
| 188774 |
성경 vs. 불경 그리고 웨스턴의 언어습관
|34|
|
2012-07-01 |
이미애 |
617 | 0 |
| 188780 |
Re:성경 vs. 불경 그리고 웨스턴의 언어습관
|13|
|
2012-07-01 |
이금숙 |
200 | 0 |
| 188805 |
오빠인지 언니인지....남성 호르몬 실종 시대 키보드 워리어 에게
|1|
|
2012-07-02 |
이미애 |
617 | 0 |
| 188810 |
Re:칭기스칸은 영웅일까?
|2|
|
2012-07-02 |
김병곤 |
256 | 0 |
| 189432 |
동물에게서 배운다 좋은 옆집아줌마 되기
|3|
|
2012-07-23 |
이미애 |
617 | 0 |
| 189537 |
그러니까, 이 답답한 사람아.
|3|
|
2012-07-26 |
양종혁 |
617 | 0 |
| 189778 |
침묵기도
|3|
|
2012-08-02 |
박영미 |
617 | 0 |
| 189898 |
天主敎는 孔孟의 儒敎와 다를 뿐이지, 틀리고 나쁜 종교가 아니니,,-이승훈 ...
|
2012-08-07 |
박희찬 |
617 | 0 |
| 189925 |
http://twitter.com/munjhj
|
2012-08-08 |
이금숙 |
617 | 0 |
| 189956 |
신자라는 인간들이 한다는 소리가...
|9|
|
2012-08-09 |
박재석 |
617 | 0 |
| 190049 |
사제가 혼자서 아니면 소수 교우들을 위해서 미사를 봉헌하는 것이 아닌 이상
|1|
|
2012-08-10 |
소민우 |
617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