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54389 |
10%
|
2010-05-14 |
윤영환 |
620 | 15 |
| 154394 |
Re:교무금 삼백원
|
2010-05-15 |
이성훈 |
733 | 32 |
| 154417 |
Re:교무금 삼백원
|
2010-05-15 |
윤영환 |
397 | 6 |
| 154415 |
Re:교무금 삼백원
|
2010-05-15 |
박영진 |
347 | 9 |
| 154632 |
우리더러 명동사람들은 “나가라!” 하고 뉴라이트들은 “성당으로 들어가라!” ...
|
2010-05-19 |
장홍주 |
620 | 22 |
| 154641 |
Re:우리더러 명동사람들은 “나가라!” 하고 뉴라이트들은 “성당으로 들어가 ...
|
2010-05-19 |
은표순 |
313 | 16 |
| 154760 |
신자를 앞세워 동료 사제를 박대하면
|
2010-05-21 |
강미숙 |
620 | 20 |
| 154765 |
Re:적반하장 입니다
|
2010-05-21 |
홍석현 |
359 | 9 |
| 154822 |
정말 웃기는군요,,,,
|
2010-05-21 |
장세곤 |
292 | 6 |
| 154778 |
신부님들이 댁처럼?
|
2010-05-21 |
강미숙 |
354 | 17 |
| 154786 |
Re:그런데 왜 명동성당주임신부님을 비방하는 글이 나오나요
|
2010-05-21 |
홍석현 |
335 | 6 |
| 154774 |
Re:적반하장 입니다
|
2010-05-21 |
박찬광 |
279 | 1 |
| 154769 |
Re:적반하장 입니다
|
2010-05-21 |
이의형 |
294 | 3 |
| 154781 |
명동 성당은 모든 신자의 뿌리와 같은 곳이기도 합니다. 힘들면 찾는 곳이라 ...
|
2010-05-21 |
이의형 |
324 | 8 |
| 154806 |
Re: 도피성
|
2010-05-21 |
은표순 |
238 | 2 |
| 154788 |
Re: 피신을 위하여 오는 것이 아닌 자신의 의견 관철을 위한 것인데요
|
2010-05-21 |
이의형 |
225 | 5 |
| 154784 |
Re: 피신을 위하여 오는 것이 아닌 자신의 의견 관철을 위한 것인데요
|
2010-05-21 |
홍석현 |
235 | 3 |
| 154773 |
Re:적반하장 입니다
|
2010-05-21 |
홍석현 |
222 | 3 |
| 154802 |
'기도는 골방에서' 플랭카드 가지고 명동성당 가실분...
|
2010-05-21 |
김은자 |
282 | 6 |
| 154816 |
Re:'기도는 골방에서' 플랭카드 가지고 명동성당 가실분...
|
2010-05-21 |
이의형 |
214 | 3 |
| 155239 |
독재 방송국 같은 느낌
|
2010-05-28 |
문병훈 |
620 | 19 |
| 155359 |
좋은 책들..
|
2010-05-30 |
박재용 |
620 | 9 |
| 155373 |
자양분 얻기
|
2010-05-30 |
김복희 |
183 | 2 |
| 155719 |
글을 지운 후
|
2010-06-06 |
윤영환 |
620 | 3 |
| 155726 |
Re: 주님의 곁을 떠나지는 마세요 !
|
2010-06-06 |
김지현 |
253 | 3 |
| 155810 |
천주교.. 글쎄
|
2010-06-07 |
박종구 |
620 | 0 |
| 155841 |
Re:단편적인 지식
|
2010-06-08 |
이성훈 |
283 | 12 |
| 155820 |
너무 모르십니다.....
|
2010-06-07 |
서해원 |
332 | 11 |
| 155814 |
Re:천주교.. 글쎄
|
2010-06-07 |
송연희 |
351 | 9 |
| 155815 |
굿뉴스 자게판의 이중적 모습
|
2010-06-07 |
박영진 |
620 | 11 |
| 155831 |
형제님만 삭제신공 당하신거 아닙니다.
|
2010-06-07 |
김은자 |
234 | 5 |
| 156041 |
포천 뷰식물원
|
2010-06-11 |
배봉균 |
620 | 6 |
| 156668 |
Re:포천 뷰식물원
|
2010-06-23 |
배봉균 |
99 | 0 |
| 156062 |
Re:포천 뷰식물원
|
2010-06-11 |
이영주 |
128 | 2 |
| 156063 |
Re:이건 무슨새? 2
|
2010-06-11 |
민형식 |
146 | 2 |
| 156061 |
Re:이건 무슨새?
|
2010-06-11 |
민형식 |
147 | 1 |
| 156064 |
Re:이건 무슨새? 3
|
2010-06-11 |
민형식 |
176 | 1 |
| 156066 |
Re:이건 무슨새? 4
|
2010-06-11 |
민형식 |
128 | 1 |
| 156067 |
Re:이건 무슨새? 5
|
2010-06-11 |
민형식 |
171 | 1 |
| 156984 |
욥기의 서언 다섯번째
|
2010-07-01 |
김형운 |
620 | 1 |
| 157303 |
행동하는 신앙의 중요성
|
2010-07-09 |
박여향 |
620 | 25 |
| 157466 |
문경준, 양종혁, 두 분 형제님께
|
2010-07-13 |
지요하 |
620 | 26 |
| 157483 |
Re:들이받아도 참아보시길...
|
2010-07-13 |
김지현 |
337 | 9 |
| 158228 |
글을 수정합니다. 문형제님께 대단한 결례를 드려서 죄송합니다.
|
2010-07-22 |
이성훈 |
620 | 22 |
| 158531 |
이정희 님께 사과를 드리며, 이분에 대한 공세엔 자중을 청합니다.
|
2010-07-25 |
고창록 |
620 | 10 |
| 158537 |
이정희씨 왈
|
2010-07-26 |
이금숙 |
314 | 18 |
| 158545 |
경우에 맞지 않는 인용
|
2010-07-26 |
이정희 |
282 | 10 |
| 158588 |
경우에 맞지 않는 인용? 경우? 맞지 않는?
|
2010-07-26 |
이금숙 |
192 | 11 |
| 158555 |
왜 그런가 했더니만...
|
2010-07-26 |
김은자 |
268 | 15 |
| 159031 |
평화롭다 고마운 친구야!
|
2010-08-01 |
김제원 |
620 | 10 |
| 159173 |
Re:안젤라님!
|
2010-08-04 |
김제원 |
272 | 1 |
| 159569 |
"존경받아 마땅한 분" 이야기.. 당신이 빼앗긴 것은 무었입니까?...
|
2010-08-10 |
임동근 |
620 | 9 |
| 159570 |
문화재 도 반듯이 찾아야 하지만
|
2010-08-10 |
문병훈 |
222 | 7 |
| 159584 |
이곳에서는 독도는 무관심
|
2010-08-11 |
문병훈 |
189 | 6 |
| 159582 |
배봉균 님의 '파랑새' 사진을 보고 제 선친을 떠올렸습니다
|
2010-08-11 |
지요하 |
620 | 5 |
| 159590 |
Re:배봉균 님의 '파랑새' 사진을 보고 제 선친을 떠올렸습니다
|
2010-08-11 |
배봉균 |
164 | 5 |
| 159595 |
Re:배봉균 님의 '파랑새' 사진을 보고 제 선친을 떠올렸습니다
|
2010-08-11 |
지요하 |
138 | 2 |
| 159804 |
스타 크레프트2 싱글 켐페인을 하다가..
|
2010-08-16 |
김형운 |
620 | 1 |
| 160104 |
전종훈 신부 징계성 안식년 비판 함세웅 신부
|
2010-08-18 |
채규옥 |
620 | 21 |
| 160129 |
Re:전종훈 신부 징계성 안식년 비판 함세웅 신부
|
2010-08-18 |
장길산 |
346 | 13 |
| 160125 |
보좌신부님, 수녀님 없는 본당도 주님의 부르심이지요.
|
2010-08-18 |
이정희 |
342 | 16 |
| 160165 |
당신 생각이야
|
2010-08-19 |
강미숙 |
224 | 10 |
| 160115 |
함세웅신부님은 각성하십시요!
|
2010-08-18 |
김성관 |
411 | 19 |
| 160149 |
Re:함세웅신부님은 각성하십시요!
|
2010-08-19 |
송희철 |
245 | 10 |
| 160123 |
너나 잘 하십시요/
|
2010-08-18 |
김은자 |
324 | 18 |
| 160106 |
Re:전종훈 신부 징계성 안식년 비판 함세웅 신부
|
2010-08-18 |
장세곤 |
356 | 17 |
| 160108 |
Re:전종훈 신부 징계성 안식년 비판 함세웅 신부
|
2010-08-18 |
문병훈 |
360 | 9 |
| 160518 |
나의 헷갈리는 편견 1
|
2010-08-23 |
김복희 |
620 | 14 |
| 160536 |
Re:동감합니다^^ 각 자는 제자리에서.
|
2010-08-23 |
전진환 |
209 | 11 |
| 160535 |
어깃장 그만 놓고...
|
2010-08-23 |
전진환 |
239 | 14 |
| 160553 |
습관성 시비쟁이들^^
|
2010-08-23 |
김복희 |
238 | 10 |
| 160524 |
그래도 세월은 흐르고 여름은 가고...
|
2010-08-23 |
박재용 |
246 | 9 |
| 160523 |
Re: 어머나! 어쩌지요?
|
2010-08-23 |
유정자 |
279 | 5 |
| 161071 |
유머 시리즈 51 - 여보 ! 당신이 멀 안다구 그래요?
|
2010-08-29 |
배봉균 |
620 | 8 |
| 161080 |
유머 시리즈 52 - 여보게 ! 이제...당신은 죽어두 괜차나~~
|
2010-08-29 |
배봉균 |
250 | 8 |
| 161082 |
Re:유머 시리즈 52 - 여보게 ! 이제...당신은 죽어두 괜차나~~
|
2010-08-29 |
곽운연 |
191 | 5 |
| 161072 |
Re:이글도 위장전입?
|
2010-08-29 |
전진환 |
226 | 5 |
| 161078 |
Re:이글도 위장전입?
|
2010-08-29 |
김애경 |
177 | 10 |
| 161074 |
Re:이글도 위장전입?
|
2010-08-29 |
곽운연 |
183 | 10 |
| 161075 |
KBS스페셜 ‘울지마 톤즈’ 故 이태석신부님, 영화로 만들어져
|
2010-08-29 |
김미자 |
620 | 8 |
| 161194 |
용인 에버랜드, 경치편
|
2010-08-31 |
유재천 |
620 | 1 |
| 161761 |
올라갈 때는 천천히...내려올 때는 쏜살같이...아찔 !!
|
2010-09-07 |
배봉균 |
620 | 6 |
| 161925 |
.. 징징거리며 살지마라 ! ...
|
2010-09-10 |
임동근 |
620 | 8 |
| 161959 |
Re: 강추 합니다.
|
2010-09-10 |
전진환 |
217 | 4 |
| 161961 |
징징대어서 그나마 한글로 성경 보고 있는줄 아세요.
|
2010-09-10 |
김은자 |
242 | 6 |
| 161971 |
Re:??
|
2010-09-10 |
전진환 |
208 | 4 |
| 162038 |
누가 징징? 저 김여사 아닌데요... 전득환님...
|
2010-09-11 |
김은자 |
174 | 0 |
| 161988 |
레지오 공중분해... 이건 아닌 것 같습니다.
|
2010-09-10 |
유지현 |
620 | 9 |
| 161993 |
Re:레지오의 규율
|
2010-09-11 |
이성훈 |
526 | 8 |
| 161998 |
Re:레지오의 규율
|
2010-09-11 |
문병훈 |
302 | 3 |
| 162007 |
지나친 순명은 아첨이 될 수도 있습니다.
|
2010-09-11 |
송동헌 |
304 | 10 |
| 162125 |
내부 고발자...
|
2010-09-13 |
김은자 |
620 | 15 |
| 162183 |
Re:내부 고발자...
|
2010-09-13 |
김동식 |
224 | 0 |
| 162127 |
Re:정부가 하는 일에 징징대며
|
2010-09-13 |
전진환 |
272 | 9 |
| 162132 |
정신머리 어따두고 다니는거?
|
2010-09-13 |
김은자 |
299 | 16 |
| 162133 |
Re:아차, 실례^^
|
2010-09-13 |
전진환 |
296 | 7 |
| 162221 |
중상층화된 한국교회, 어디로 가나? (담아온 글)
|
2010-09-14 |
장홍주 |
620 | 10 |
| 162225 |
교회에서 대외 성명을 발표할 때
|
2010-09-14 |
이정희 |
163 | 12 |
| 162231 |
천주교 주교회의 정평위에서 4대강 반대 미사 지속 할것이라고
|
2010-09-14 |
김은자 |
154 | 9 |
| 162235 |
반칙입니다. 왜 4대강 글을 여기에?
|
2010-09-14 |
전진환 |
102 | 9 |
| 162232 |
활동을 하시더라도
|
2010-09-14 |
이정희 |
195 | 11 |
| 162233 |
말 바꾸지 말고 본론 흐리지 말고/
|
2010-09-14 |
김은자 |
166 | 11 |
| 162875 |
그대에겐 거창한 어떤 사회적 문제? 나에겐 우리 동네 뻥튀기 아저씨의 문제 ...
|
2010-09-21 |
김은자 |
620 | 16 |
| 162891 |
Re:김 은자님과 배지희님께
|
2010-09-22 |
전진환 |
226 | 4 |
| 162915 |
교황 베네딕토 16세.. "과학이 인간의 존재를 설명할 수 없다" 스티븐 ...
|
2010-09-23 |
임동근 |
620 | 2 |
| 162940 |
Re: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제 의견은?
|
2010-09-23 |
전진환 |
176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