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27260 |
21년 만에 받은 견진
|12|
|
2008-11-19 |
권태하 |
620 | 12 |
| 127389 |
전례 예절
|5|
|
2008-11-23 |
박명옥 |
620 | 5 |
| 127393 |
Re:전례 예절
|9|
|
2008-11-23 |
곽운연 |
335 | 3 |
| 127396 |
Re:전례 예절
|2|
|
2008-11-23 |
곽운연 |
226 | 1 |
| 127463 |
정유경씨와의 대화
|29|
|
2008-11-24 |
김영희 |
620 | 11 |
| 127522 |
묵주기도의 비밀 - 변화된 본당
|11|
|
2008-11-26 |
장선희 |
620 | 11 |
| 127532 |
Re:묵주기도는 신비의 기도입니다
|2|
|
2008-11-26 |
박영진 |
148 | 3 |
| 127528 |
Re:묵주기도의 비밀 - 변화된 본당
|5|
|
2008-11-26 |
곽운연 |
205 | 7 |
| 127566 |
굴비장수
|13|
|
2008-11-26 |
이성훈 |
620 | 21 |
| 127588 |
죄악을 부풀리는 방법
|7|
|
2008-11-27 |
김영희 |
620 | 11 |
| 127611 |
거짓의 사람들
|
2008-11-27 |
장병찬 |
620 | 4 |
| 127626 |
Re:거짓의 사람들
|1|
|
2008-11-27 |
곽운연 |
109 | 8 |
| 127680 |
[강론] 대림 제 1주일 - 늘 깨어 있으시오 (김용배신부님)
|3|
|
2008-11-29 |
장병찬 |
620 | 7 |
| 127686 |
Re:[강론] 대림 제 1주일 - 늘 깨어 있으시오 ...
|
2008-11-29 |
곽운연 |
134 | 3 |
| 127810 |
3J 스스로 밝히시길
|14|
|
2008-12-01 |
임덕래 |
620 | 10 |
| 127863 |
의정부교구, 레지오(아)는 분명히 말씀하십시오
|1|
|
2008-12-02 |
장이수 |
620 | 13 |
| 127873 |
.
|
2008-12-02 |
장선희 |
388 | 4 |
| 127898 |
장선희님이나 스스로 분별하시죠...
|1|
|
2008-12-02 |
임봉철 |
141 | 4 |
| 127874 |
님은 악을 선으로 가장하는 기교에 능숙 함
|3|
|
2008-12-02 |
장이수 |
187 | 7 |
| 127866 |
파문 이후, 나주에 물든 영혼 [완전히 회개해야]
|1|
|
2008-12-02 |
장이수 |
204 | 4 |
| 127868 |
이인호님의 건의서 결과보고 난 후 재추진
|1|
|
2008-12-02 |
장이수 |
219 | 8 |
| 128029 |
남의 말 좋아하기 / 억울하게 당할 때
|7|
|
2008-12-05 |
장병찬 |
620 | 8 |
| 128034 |
Re:먼저 양심고백, 나주관련 반대의 뜻 분명히 하고 자숙하시면 좋겠어요.
|4|
|
2008-12-05 |
곽운연 |
305 | 18 |
| 128054 |
묵주기도의 비밀 - 묵주기도의 여러 방법
|
2008-12-05 |
장선희 |
620 | 7 |
| 128115 |
장선희님, 제게 쪽지주지 마시길 바랍니다. 공개대화하시죠.
|10|
|
2008-12-06 |
곽운연 |
620 | 8 |
| 128208 |
가톨릭 신자의 고뇌...
|15|
|
2008-12-09 |
김연형 |
620 | 8 |
| 128210 |
묵주기도는 완벽하고 아름다운 기도입니다.^^
|7|
|
2008-12-09 |
유재범 |
315 | 9 |
| 128231 |
아닌 것은 아닌 것입니다..
|
2008-12-09 |
김연형 |
159 | 9 |
| 128235 |
네 아닌것은 아닌것입니다. ^^
|3|
|
2008-12-10 |
유재범 |
149 | 3 |
| 128253 |
김연형님 이런 모습이 악에게 빌미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
2008-12-10 |
유재범 |
64 | 1 |
| 128777 |
이해하고 감싸주는 마음
|35|
|
2008-12-22 |
여숙동 |
620 | 14 |
| 128931 |
아무래도 특종 같아요..
|28|
|
2008-12-26 |
배봉균 |
620 | 13 |
| 128948 |
나는 천주교인이요.
|2|
|
2008-12-26 |
장재덕 |
620 | 3 |
| 129347 |
"기적이 아니다"라고 말하는 분은 없었다.
|14|
|
2009-01-06 |
김병곤 |
620 | 11 |
| 129356 |
성경을 교회가 해석할 수 있는 권한(근거)
|27|
|
2009-01-07 |
송두석 |
345 | 8 |
| 129366 |
오병이어 기적들에 대한 가톨릭 나바르 주석 성경의 주석들 외
|4|
|
2009-01-07 |
소순태 |
304 | 1 |
| 129472 |
무류성에 대해 해괴한 주장을 하는 분들이 있어 다시 이야기를 나누어 봅니다 ...
|16|
|
2009-01-10 |
유재범 |
620 | 8 |
| 129501 |
1665호 서울주보 '말씀의 이삭' 민들레 국수집을 읽고 감동!!
|1|
|
2009-01-11 |
김덕규 |
620 | 8 |
| 129551 |
송재수님 신자라면 보시기 바랍니다.
|14|
|
2009-01-13 |
유재범 |
620 | 4 |
| 129559 |
교회란 무엇인가요?
|5|
|
2009-01-13 |
김은자 |
200 | 3 |
| 130010 |
정유경 자매님(혹은 형제님)
|7|
|
2009-01-26 |
표정완 |
620 | 16 |
| 130146 |
교원(교사)들은 학기, 방학 상관 없이 널널한가요?궁금^^;
|15|
|
2009-01-29 |
김병곤 |
620 | 6 |
| 130288 |
두분신부님과 그리고 여러분께 질문
|4|
|
2009-02-02 |
박광숙 |
620 | 0 |
| 130289 |
Re:두분신부님과 그리고 여러분께 질문
|3|
|
2009-02-02 |
조명숙 |
366 | 5 |
| 130376 |
RE:*사제복을 벗게 하소서.
|2|
|
2009-02-03 |
김광태 |
620 | 15 |
| 130378 |
이정원 알퐁소님께 드리는 부탁
|3|
|
2009-02-03 |
권태하 |
620 | 26 |
| 130504 |
사랑한다는 것은 내면에 집중한다는 것이다
|72|
|
2009-02-05 |
임덕래 |
620 | 11 |
| 130520 |
게시판을 열렬히 사랑하는 사람들 건강을 생각합니다.
|16|
|
2009-02-05 |
박영호 |
620 | 23 |
| 130766 |
너희 하느님은 나 야 훼다.
|18|
|
2009-02-09 |
송재수 |
620 | 1 |
| 130792 |
Re: 너희 하느님은 나 야훼다.
|22|
|
2009-02-09 |
조정제 |
271 | 9 |
| 130888 |
'명동성당, 경찰에 시설보호 요청' (가톨릭뉴스 '지금여기' - nahne ...
|12|
|
2009-02-12 |
정원은 |
620 | 7 |
| 130889 |
저 역시 명동성당 측의 조치에 대해서는 유감입니다...허나.
|7|
|
2009-02-12 |
유재범 |
347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