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90158 |
성체훼손 논란을 지켜보면서...
|13|
|
2012-08-13 |
여숙동 |
617 | 0 |
| 190284 |
손ㅇㅇ님의세례명(김대건 안드레아)
|4|
|
2012-08-16 |
이영춘 |
617 | 0 |
| 190309 |
빨간색 제목은 이럴 때 올리면 좋습니다. - 장끼, 꽃, 일출, 일몰 사진 ...
|
2012-08-17 |
배봉균 |
617 | 0 |
| 190549 |
지요하 선생님 소식입니다~!
|13|
|
2012-08-23 |
장정원 |
617 | 0 |
| 190567 |
불씨 / 지요하 시집
|1|
|
2012-08-23 |
이금숙 |
119 | 0 |
| 190583 |
Re:불씨 / 지요하 시집
|
2012-08-24 |
강칠등 |
110 | 0 |
| 190816 |
미사는 어디에서 드려야 할까요?
|5|
|
2012-08-28 |
김학천 |
617 | 0 |
| 190880 |
각본당에 미사시간 변경
|
2012-08-30 |
이승우 |
617 | 0 |
| 191200 |
바로 삭제 해주십니다 고맙습니다
|3|
|
2012-09-07 |
류태선 |
617 | 0 |
| 191216 |
많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
2012-09-07 |
김승욱 |
321 | 0 |
| 191212 |
Re: 류태선님께
|
2012-09-07 |
장홍주 |
396 | 0 |
| 191245 |
Re: 너무고통스러워 숨도 못쉬겠습니다...
|
2012-09-08 |
류태선 |
274 | 0 |
| 191522 |
개신교나 천주교나 똑같다고?
|12|
|
2012-09-15 |
양종혁 |
617 | 0 |
| 192091 |
구내식당 식사중 옆 테이블에서 들리는 제사... 소리
|22|
|
2012-09-25 |
조정제 |
617 | 0 |
| 192280 |
가톨릭 뉴스지금여기 총정리 글 올렸습니다
|10|
|
2012-09-28 |
류태선 |
617 | 0 |
| 192283 |
나윤진님 제딸이 아침출근해서 문자보냈어요 ㅎㅎ
|6|
|
2012-09-28 |
류태선 |
276 | 0 |
| 192399 |
제발 지금 차단 하세요
|1|
|
2012-09-30 |
정혁준 |
617 | 0 |
| 192540 |
개는 왜 똥을 먹을까?
|13|
|
2012-10-03 |
김용창 |
617 | 0 |
| 193049 |
화계사와 한신대의 아름다운 인연(사진 수정했습니다^^)
|5|
|
2012-10-13 |
김용창 |
617 | 0 |
| 193458 |
찬 피(冷血)와 더운 피(溫血)
|1|
|
2012-10-27 |
배봉균 |
617 | 0 |
| 193620 |
오늘은 제 혀를 살짝 보여드릴게요..ㅇ.~
|14|
|
2012-11-02 |
배봉균 |
617 | 0 |
| 193894 |
성모님의 가계도
|14|
|
2012-11-12 |
박재용 |
617 | 0 |
| 194048 |
오원춘을 무기징역으로 감형한 판사 혹시 가톨릭 신자?
|5|
|
2012-11-19 |
변성재 |
617 | 0 |
| 194064 |
'자기 도취의 부작용' 도반신부님 이야기
|4|
|
2012-11-21 |
김예숙 |
617 | 0 |
| 194142 |
성모송 유감(再)
|46|
|
2012-11-24 |
조정제 |
617 | 0 |
| 194198 |
Re:성모송 유감(再)
|
2012-11-27 |
소순태 |
910 | 0 |
| 194246 |
축성이 어떤 의미가 있을까?
|16|
|
2012-11-28 |
차태욱 |
617 | 0 |
| 194274 |
아... 교우시네요!
|4|
|
2012-11-29 |
조정제 |
617 | 0 |
| 194560 |
혜민스님+이혜인 수녀님의 위대한 토크 콘서트(17일, 월)
|
2012-12-11 |
김성희 |
617 | 0 |
| 194772 |
동대문시장성당이 새단장 후 교구장님 모시고 축성미사합니다~
|3|
|
2012-12-20 |
김지윤 |
617 | 0 |
| 194825 |
천민자본주의와 우상화
|
2012-12-22 |
박승일 |
617 | 0 |
| 194930 |
동대문시장 성당 축성식이 잘 끝났습니다~
|1|
|
2012-12-27 |
김지윤 |
617 | 0 |
| 195026 |
도우미
|5|
|
2013-01-02 |
이영주 |
617 | 0 |
| 195079 |
예수성탄밤미사
|3|
|
2013-01-04 |
이충희 |
617 | 0 |
| 195085 |
Re:예수성탄밤미사
|
2013-01-04 |
강칠등 |
236 | 0 |
| 195141 |
[특종] 이런 장소에서 이런 새를 다 촬영했습니다 !!
|10|
|
2013-01-07 |
배봉균 |
617 | 0 |
| 195151 |
Re:[특종] 이런 장소에서 이런 새를 다 촬영했습니다 !!
|
2013-01-07 |
배봉균 |
114 | 0 |
| 195149 |
Re:[특종] 이런 장소에서 이런 새를 다 촬영했습니다 !!
|
2013-01-07 |
강칠등 |
109 | 0 |
| 195216 |
하부내포성지
|15|
|
2013-01-10 |
윤종관 |
617 | 0 |
| 195402 |
성모발현지순례 룸메이트를 구합니다*^^*
|
2013-01-19 |
서지숙 |
617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