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44886 |
손희송 신부님께
|
2009-12-17 |
김동식 |
617 | 15 |
| 144902 |
김 동식 형제님께
|
2009-12-17 |
손희송 |
437 | 39 |
| 144934 |
Re:고맙습니다
|
2009-12-17 |
김동식 |
273 | 9 |
| 144929 |
Re:신부님!
|
2009-12-17 |
은표순 |
253 | 4 |
| 145710 |
권태하 도미니코 형제님 어디계세요?
|
2009-12-24 |
박영진 |
617 | 4 |
| 146119 |
발자국.............
|
2009-12-27 |
이상훈 |
617 | 10 |
| 146178 |
겨울소년
|
2009-12-28 |
김영이 |
105 | 2 |
| 146138 |
Re:참 좋군요.
|
2009-12-27 |
이효숙 |
91 | 4 |
| 146959 |
새 성가집 유감
|
2010-01-04 |
장세진 |
617 | 5 |
| 146989 |
Re: 알려드립니다.
|
2010-01-04 |
황중호 |
298 | 7 |
| 146971 |
성가집이 개편되는가 보죠?
|
2010-01-04 |
정영신 |
221 | 3 |
| 147118 |
김광태 님. 제 입맛은 이런 겁니다
|
2010-01-05 |
김동식 |
617 | 9 |
| 147146 |
Re:김동식 님. 제 입맛은 이런 겁니다
|
2010-01-05 |
곽운연 |
240 | 4 |
| 147127 |
Re:김광태 님. 제 입맛은 이런 겁니다
|
2010-01-05 |
김광태 |
222 | 6 |
| 147121 |
같은 천주교 신자라도
|
2010-01-05 |
김은자 |
242 | 5 |
| 147120 |
현재의 천주교가 님 입맛에 맞다는 뜻인가요?
|
2010-01-05 |
양종혁 |
437 | 13 |
| 147331 |
돈,돈에대하여, (교회는)고리대금에,관용을허락치말라.
|
2010-01-07 |
안정기 |
617 | 5 |
| 147467 |
교회가 고리대금을 허용한다는 말씀?
|
2010-01-08 |
김은자 |
91 | 1 |
| 147737 |
이리 차고 저리도 차는 나날이지만
|
2010-01-10 |
조정제 |
617 | 18 |
| 147762 |
헬렌켈러,"그대가서있는곳,그곳이바로그대의세계이다"
|
2010-01-10 |
안정기 |
617 | 2 |
| 147775 |
나중에 뵙겠습니다.
|
2010-01-10 |
소순태 |
617 | 1 |
| 148029 |
자게판의 무법자
|
2010-01-13 |
김광태 |
617 | 16 |
| 148090 |
부끄러움을 모른답니다.
|
2010-01-14 |
장세곤 |
130 | 4 |
| 148071 |
Re:빙고!! 축하 드립니다. *^^*
|
2010-01-14 |
이효숙 |
183 | 5 |
| 148058 |
세 자로 줄이면?
|
2010-01-13 |
이금숙 |
220 | 8 |
| 148050 |
누가 교회의 가르침대로 살고 있죠?
|
2010-01-13 |
김훈 |
187 | 6 |
| 148033 |
Re:자게판의 무법자
|
2010-01-13 |
김병곤 |
260 | 15 |
| 148054 |
Re:자게판의 무법자
|
2010-01-13 |
이상훈 |
177 | 8 |
| 148091 |
한심한 일이죠,,,,
|
2010-01-14 |
장세곤 |
129 | 4 |
| 148158 |
2009년 12월 경부터 이곳 자게판은...
|
2010-01-14 |
박광용 |
617 | 16 |
| 148225 |
아래의 장... 조... 님은
|
2010-01-15 |
박광용 |
184 | 5 |
| 148289 |
거짓말하는것은 누구를 닮았을까?
|
2010-01-16 |
장세곤 |
117 | 1 |
| 148233 |
Re:아래의 장... 조... 님은
|
2010-01-15 |
조용진 |
163 | 4 |
| 148224 |
이젠 제발,,,,,
|
2010-01-15 |
장세곤 |
163 | 5 |
| 148174 |
...
|
2010-01-15 |
박광용 |
279 | 7 |
| 148173 |
Re:2009년 12월 경부터 이곳 자게판은...
|
2010-01-15 |
조용진 |
317 | 12 |
| 148211 |
맞는 말씀입니다.
|
2010-01-15 |
장세곤 |
129 | 7 |
| 148165 |
추측이지만
|
2010-01-14 |
김복희 |
367 | 10 |
| 148212 |
아전인수,,,,,
|
2010-01-15 |
장세곤 |
199 | 7 |
| 148383 |
콩깍지(사진포함)
|
2010-01-16 |
박재용 |
617 | 10 |
| 148433 |
Re:콩깍지(사진포함)
|
2010-01-17 |
김희경 |
192 | 2 |
| 148833 |
동반탈퇴를 하자고............
|
2010-01-23 |
김병곤 |
617 | 14 |
| 148846 |
김병곤님께,,,,,
|
2010-01-23 |
장세곤 |
280 | 10 |
| 148869 |
님도 탈퇴 대상임을 아셔야
|
2010-01-24 |
홍석현 |
187 | 4 |
| 148835 |
Re:동반탈퇴를 하자고............
|
2010-01-23 |
김광태 |
317 | 10 |
| 148837 |
Re:동반탈퇴를 하자고............
|
2010-01-23 |
김병곤 |
275 | 14 |
| 148838 |
Re:동반탈퇴를 하자고............
|
2010-01-23 |
김광태 |
299 | 10 |
| 148845 |
동반탈퇴?
|
2010-01-23 |
김복희 |
617 | 8 |
| 149668 |
본성과 교만은
|
2010-02-05 |
박민화 |
617 | 14 |
| 149670 |
그간 안녕 하셨는지요
|
2010-02-05 |
안성철 |
299 | 10 |
| 149674 |
안성철님 훌륭하신 인품에도 감사합니다.
|
2010-02-05 |
임경자 |
284 | 12 |
| 149680 |
이해와 사랑을 주셔서 감사 합니다
|
2010-02-05 |
안성철 |
211 | 8 |
| 149718 |
내가 기지를 발휘하는 사람을 싫어하는 이유
|
2010-02-06 |
양종혁 |
617 | 12 |
| 149727 |
전적으로 공감합니다
|
2010-02-06 |
박재용 |
183 | 13 |
| 149977 |
치유 {故 이태석 신부님!}
|
2010-02-09 |
은표순 |
617 | 10 |
| 149982 |
그러셨구나...
|
2010-02-09 |
김복희 |
330 | 3 |
| 149989 |
Re:그러셨구나...
|
2010-02-09 |
은표순 |
281 | 4 |
| 150002 |
네!
|
2010-02-09 |
김복희 |
215 | 4 |
| 149988 |
여기 게시판, 정말 무섭다.
|
2010-02-09 |
나윤진 |
617 | 16 |
| 150038 |
.
|
2010-02-10 |
이효숙 |
167 | 5 |
| 150075 |
실수를 했군요.
|
2010-02-11 |
나윤진 |
146 | 2 |
| 150023 |
대답이 필요하시다구요?
|
2010-02-10 |
나윤진 |
211 | 8 |
| 150026 |
아~ 그리고
|
2010-02-10 |
나윤진 |
179 | 3 |
| 149992 |
Re:여기 게시판, 정말 무섭다.
|
2010-02-09 |
은표순 |
325 | 13 |
| 150556 |
고사성어(故事成語) 시리즈 18 - 역발산기개세(力拔山氣蓋世)
|
2010-02-22 |
배봉균 |
617 | 7 |
| 150609 |
화 잘내는 사람
|
2010-02-23 |
양종혁 |
617 | 13 |
| 150626 |
Re:화 잘내는 사람
|
2010-02-24 |
이의형 |
231 | 4 |
| 150614 |
간단한 생각
|
2010-02-23 |
박재용 |
237 | 9 |
| 150616 |
Re:간단한 생각
|
2010-02-23 |
양종혁 |
222 | 9 |
| 150762 |
바리사이 기도의 핵심
|
2010-03-01 |
이성훈 |
617 | 11 |
| 150802 |
EQ의 문제
|
2010-03-01 |
박재용 |
215 | 6 |
| 150813 |
첫 관문
|
2010-03-01 |
김복희 |
164 | 4 |
| 150948 |
문화부 장관의 문화에 대한 무지와 모독
|
2010-03-04 |
지요하 |
617 | 27 |
| 151123 |
스텔라 자매님이 전교를 하였으면...^^
|
2010-03-06 |
윤기열 |
617 | 3 |
| 151179 |
3월 성가묵상 기도모임"쉼"개최
|
2010-03-07 |
김수진 |
617 | 0 |
| 151449 |
신부님들께서 금연운동에 적극 동참해 주시면 안되나요?
|
2010-03-11 |
편영환 |
617 | 2 |
| 151487 |
Re:담배로 인해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너무나도 많다
|
2010-03-12 |
최원재 |
190 | 0 |
| 151471 |
맞습니다. 건강상의 이유만이 아닙니다.
|
2010-03-12 |
박창영 |
216 | 0 |
| 151474 |
Re:맞습니다. 건강상의 이유만이 아닙니다.
|
2010-03-12 |
임동근 |
169 | 2 |
| 151454 |
Re:신부님들께서 금연운동에 적극 동참해 주시면 안되나요?
|
2010-03-11 |
임선여 |
250 | 0 |
| 151510 |
감리교 세례인이 천주교 성찬식에 참례할수 없는가?
|
2010-03-13 |
김영구 |
617 | 2 |
| 151540 |
Re:감리교 세례인이 천주교 성찬식에 참례할수 없는가?
|
2010-03-14 |
윤덕진 |
262 | 2 |
| 151538 |
Re:네...감리교 장로님...가톨릭교리입니다
|
2010-03-14 |
김민우 |
331 | 6 |
| 151533 |
님은 실례를 한 듯합니다.
|
2010-03-13 |
여숙동 |
316 | 9 |
| 151529 |
믿음으로 행하는것.
|
2010-03-13 |
이성훈 |
381 | 11 |
| 151514 |
Re:감리교 세례인이 천주교 성찬식에 참례할수 없는가?
|
2010-03-13 |
임희근 |
389 | 1 |
| 151520 |
Re:감리교 세례인이 천주교 성찬식에 참례할수 없는가?
|
2010-03-13 |
원춘희 |
317 | 1 |
| 151559 |
유머 시리즈 21 - 경상도 할머니와 미국 사람, 때밀이와 미국 사람
|
2010-03-14 |
배봉균 |
617 | 7 |
| 151736 |
유머 시리즈 23 - 엽전 열닷냥
|
2010-03-20 |
배봉균 |
617 | 5 |
| 151788 |
거룩한 가톨릭 교회의 성사
|
2010-03-21 |
이성훈 |
617 | 13 |
| 151795 |
푸근^^
|
2010-03-21 |
김복희 |
173 | 2 |
| 152368 |
예수부활찬양가
|
2010-04-04 |
김광태 |
617 | 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