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 (수)
(백) 부활 제3주간 수요일 아버지의 뜻은, 아들을 본 사람은 누구나 영원한 생명을 얻는 것이다.

신앙도서ㅣ출판물 ※ 이미지 업로드 시 파일찾기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에서 복사하여 붙여넣기 하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성서와함께] 《다리 놓기》

스크랩 인쇄

성서와함께 [withbible73] 쪽지 캡슐

2021-04-15 ㅣ No.1141

 


《다리 놓기》

 

 

 ■ 도서 소개  


가톨릭교회 성소수자 공동체가 서로 존중하고 공감하며 민감하게 관계 맺기 위한 다리 놓기


| 저자 제임스 마틴(James Martin) | 예수회 소속 사제로서, 미국 가톨릭 주간지 <아메리카(America)>의 편 집자이며, 교황청 홍보국(Vatican’s Secretariat for Communication)의 자 문위원이다. 여러 신문과 잡지, 웹 사이트에 글을 기고하며 TV와 라디오 방송에서 강연하고 피정 및 세미나를 지도하는 등 종교와 영성 분야의 논평자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저서로는《예수, 여기에 그가 있었다 (Jesus: A Pilgrimage) 》(가톨릭출 판사, 2016)와 《모든 것 안에서 하느님을 발견하기(The Jesuit Guide to (Almost) Everything) 》(가톨릭출판사, 2014) 등 다수가 있다.


| 역자 심종혁 | 예수회 소속 사제로서, 로마 그레고리안 대학교(Pontifical Gregorian University)에서 신학 박사학위(S.T.D)를 받았다. 1992년부터 서 강대학교에서 신학을 강의하였고, 본당이나 수도회 혹은 여 러 기관의 요청에 따라 수도생활 및 영성 관련 다양한 강의를 하였다. 현재 서강대학교 총장으로 봉직하고 있다. 저서로는 《내 삶의 모험이신 하느님》(성서와함께, 1996), 《영신수련의 신학 적 이해》(이냐시오영성연구소, 2009), ‘영성생활의 길잡이’ 시리즈 1-7 (이냐시오영성연구소, 2011-2018) 등이 있고, 번역서로는 《관상 과 식별》(성서와함께, 1996) 등이 있다.

 

 

이 책은 본문에 FSC (Forest Stewardship Council, 국제 산림관리협의회) 인증 종이를 사용했습니다. FSC 인증 종이는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관리되는 숲에서 생산된 친환경 용지입니다

 

 
《 다리 놓기 》자세히 보기


성서와함께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1,308 0

추천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