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 (토)
(백) 부활 제3주간 토요일(장애인의 날) 저희가 누구에게 가겠습니까? 주님께는 영원한 생명의 말씀이 있습니다.

우리들의 묵상ㅣ체험 우리들의 묵상 ㅣ 신앙체험 ㅣ 묵주기도 통합게시판 입니다.

엘리사의 매일말씀여행(요한12,24-26/성 라우렌시오 부제 순교자 축일)

스크랩 인쇄

한택규 [thanksthanks] 쪽지 캡슐

2022-08-10 ㅣ No.156836

 '주님, 병들어 고통받는 이들과 그 가족들에게 자비를 베풀어 주소서..!' 

 

■ 예수님을 알고 사랑하기

1) 예수님은 요한복음 12장 24절부터 26절에서 제자들에게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말한다. 밀알 하나가 땅에 떨어져 죽지 않으면 한 알 그대로 남고, 죽으면 많은 열매를 맺는다. 자기 목숨을 사랑하는 사람은 목숨을 잃을 것이고, 이 세상에서 자기 목숨을 미워하는 사람은 영원한 생명에 이르도록 목숨을 간직할 것이다. 누구든지 나를 섬기려면 나를 따라야 한다. 내가 있는 곳에 나를 섬기는 사람도 함께 있을 것이다. 누구든지 나를 섬기면 아버지께서 그를 존중해 주실 것이다."라고 하십니다.

2) 예수님은 당신 목숨을 바쳐, 우리를 영원한 생명의 길로 이끄신 분이시다.

3) 예수님은 제자들과 관계를 맺으시고, 그들이 당신과 함께 죽고 당신과 함께 살아나, 영원한 생명의 열매를 맺도록 이끌어 주십니다.

4) 예수님은 참된 그리스도인의 삶을 드러내시어, 제자들이 당신과 함께 죽고 당신과 함께 살아나, 영원한 생명의 열매를 맺게 하시려는 마음을 갖고 계십니다.

 

■ 주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은총..

- 예수님께서는 우리를 참된 그리스도인의 삶으로 초대하시고, 우리가 당신과 함께 죽고 당신과 함께 살아나도록 이끄시며, 그렇게 당신을 따라 영원한 생명의 열매를 맺도록 변화시켜 주십니다.

 

■ 기도합시다..

- 주 예수 그리스도님...저희가 당신과 함께 죽고 당신과 함께 살아나게 해주시고, 그렇게 당신을 따라 영원한 생명의 열매를 맺는 참된 그리스도인이 되게 하소서...아멘..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아멘!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601 1

추천 반대(0)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