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OOD NEWS 자료실

검색
메뉴

검색

검색 닫기

검색

오늘의미사 (백) 2024년 4월 29일 (월)시에나의 성녀 가타리나 동정 학자 기념일아버지께서 보내실 보호자께서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쳐 주실 것이다.

가톨릭문화

sub_menu

전례ㅣ교회음악
파스카 찬송 음원과 악보 공유

3278 김학성 [cd96404] 2024-02-27

성주간 전례 준비에 여념이 없으실 성가대원들과 사제, 부제, 수도자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글을 남깁니다.

 

해당 음원과 악보는 해당 곡을 5선보로 정리하시고 직접 부르신 이대성 요한 세례자 마에스트로께 허락을 받고 제작하였습니다.


상기 앨범(테이프)에 있는 곡을 mp4로 변환하고 악보를 일일이 편집하여 음원에 싱크를 맞춰서 제작하였습니다.

물론 개정 전의 가사이고 음원과 악보 상에 몇군데 차이가 있지만 전체적인 곡 연습에는 전혀 지장이 없을 것입니다.

해당 채널은 선생님께서 직접 강의하시는 그레고리오 성가 기초반부터 고급 과정까지의 강의를 소개하기 위해 만든 것입니다. 조만간 강의는 순차적으로 유료 사이트에 공개할 예정입니다.

아래의 하이퍼링크를 누르면 해당 영상으로 이동됩니다.

 

아무쪼록 거룩한 성주간 전례 준비를 잘 하시어 기쁜 주님 부활 대축일을 맞으시기를 두 손 모아 기도드립니다.

 

1, 긴 파스카 찬송 - 독창 https://youtu.be/EKhekkDAbeY

2. 긴 파스카 찬송 - 오르간 반주와 함께 https://youtu.be/vre91jWZr_c

3. 짧은 파스카 찬송 – 독창 https://youtu.be/e-B_5BQ_slw

4. 짧은 파스카 찬송 - 오르간 반주와 함께 https://youtu.be/81epEfilxOQ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0 688 2

추천  0

TAG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로그인후 등록 가능합니다.

0 / 500

이미지첨부 등록

더보기
리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