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OOD NEWS 자료실

검색
메뉴

검색

검색 닫기

검색

오늘의미사 (녹) 2019년 10월 21일 (월)연중 제29주간 월요일네가 마련해 둔 것은 누구 차지가 되겠느냐?

신앙생활

sub_menu

선교ㅣ복음화
[복음화용어] 𨄅 낱글자가 한국고전종합DB, 조선왕조실록, 승정원일기, 규장각 검색엔진 등에서 전혀 검색이 되지 않는 문제가 왜 존재하는 지 반드시 검토되어야 할 것이다

551 소순태 [sunsoh] 스크랩 2019-08-09

+ 찬미 예수님!

 

다음의 주소에 접속하면, 

 

http://ch.catholic.or.kr/pundang/4/soh/1997.htm

 

위의 제목의 글[우리말 번역 저작권자: 교수 소순태 마태오 (Ph.D.), 복음화 학습 자료]을 읽을 수 있습니다.

 

"성교요지"가 중국에서 작문될 수가 없었음을 실증적으로(positively) 입증/고증하는 글/논문들에 이어지는 글이며, 개신교 신자들을 포함하여, 되도록 많은 분들(여기에는 가톨릭 성직자 및 수도자들도 포함)께서 꼭 읽으실 것을 강력하게 요청드립니다.

 

게시자 주: 위의 주소에 있는 글은, 예를 들어, 그 내용 보강(각주들의 추가 포함)이 추후에도 이루어지는 등, 저작권자에 의한 글의 지속적인 관리상의 문제로, 이곳에 본문을 게시하는 대신에 다음의 주소에 있는 한 군데의 장소로 독자들께서 직접 접속하여 읽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는데, 이 점을 널리 이해해 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http://ch.catholic.or.kr/pundang/4/q&a.htm

 

그리고 지금 말씀드린 바에 대하여 이해가 되지 않는 분들께서는 위의 주소 혹은 바로 위의 주소에 굳이 접속하는 수고까지도 하지 마실 것을 꼭 부탁드립니다. 이는 누구에게나 시간은 "촌음(寸陰, 표준국어대사전: 매우 짦은 동안의 시간)"도 참으로 소중하기 때문입니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0 126 0

추천  0

TAG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로그인후 등록 가능합니다.

0 / 500

이미지첨부 등록

더보기
리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