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 (목)
(홍) 성 마르코 복음사가 축일 모든 피조물에게 복음을 선포하여라.

기타기관ㅣ단체

로시라오예술학교 신.편입생 모집합니다.

스크랩 인쇄

이유리 [rosarioarts] 쪽지 캡슐

2016-03-24 ㅣ No.62

로사리오예술대안학교 , “인성교육통한 행복한 학교만들기

 

2016학년도 마포구에 설립되는 로사리오예술대안학교는 가톨릭 정신을 바탕으로 청소년에게 예술 및 전인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설립 되었으며 실용음악을 전문적으로 학습자 중심의 자율적인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교육기관이다.

입시 위주의 주입식 교육이 아닌, 개개인의 소질을 발굴하여 맞춤교육을 통한 다양한 교육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카톨릭 정신에 입각하여 교장 이기성 안드레아 신부가 인성교육을 직접 담당한다.

 

교장 이기성 안드레아 신부는 청소년들이 획일화된 기존의 교육체제에 갇힐 수밖에 없는 안타까운 현실에서 벗어난 행복한 학교생활을 통해 예술과 문화를 디자인 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고 진리와 진실과 창조의 아름다움을 탐구하는 방향을 제시한다.” 라며 뜻을 밝혔다.

1:1 개인 전공실기지도, 체험학습을 통한 문화탐방, 동아리 지원과 체육활동 등 국내 실용음악계 최고의 교수진들이 학생들을 가르치며, 영어수업은 교원경력 있는 원어민 교사가 직접 지도한다. 또한 정원수를 30명으로 제한하여 밀착교육으로 학업성취도를 높게 하고 재능교육에 중점을 둔다. 전공은 실용음악, 실용무용, 클래식 음악으로 나뉜다.로사리오예술대안학교는 중, 고등학교 과정을 거친 후, 우리나라 대학의 유명 실용음악과는 물론 미국 명문대로 진학 가능하며, 국내의 음악 직업과 관련된 분야로까지 나아갈 수 있다.입학전형은 매달 진행되며 진학 담당자(070-4369-6760, 02-711-0015)와 학생 및 부모님의 면접을 통해 입학이 결정된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3,023 0

추천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