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 (금)
(백) 부활 제3주간 금요일 내 살은 참된 양식이고 내 피는 참된 음료다.

신앙도서ㅣ출판물 ※ 이미지 업로드 시 파일찾기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에서 복사하여 붙여넣기 하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도서출판 벽난로] 월간 그물 2020년 2월호

스크랩 인쇄

도서출판벽난로 [focobooks] 쪽지 캡슐

2020-01-30 ㅣ No.876

월간 『그물』은 가톨릭 영성 운동인 ‘포콜라레운동’ 한국본부에서 발간하는 영성 잡지다.

사회, 종교, 예술, 문화, 일상의 삶 속에서 복음 정신을 바탕으로 한 사랑과 일치를 살아 내고자 노력한 사람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매달 만날 수 있다.

생명수와 같은 이러한 나눔과 교류를 통해 더욱 성숙한 종교인이자 사회인으로 거듭나게 한다.

 

이번 호 특집에서는 2018년 510일 프란치스코 교황님께서 피렌체 근교에 위치한 포콜라레 운동의 소도시 로피아노를 사목방문하셨을 때 하신 말씀을 통해, 더욱 더 고립된 채 살아가는 현대 세상에서 공동식별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아본다. 또한 공동식별을 살 수 있는 여러 길 중 하나로, 오늘날 조금씩 더 필요성이 나타나고 있는 공동영성우리 가운데 현존해 계신 예수님에 관해 함께 알아본다. 

 

 

바로가기 http://www.focobooks.com/?act=shop.goods_view&CM=113&GC=GD03

 



1,158 0

추천

#도서출판벽난로, #월간그물, #포콜라레, #끼아라루빅, #생활말씀, #말씀경험담 #프란치스코교황님, #로피아노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