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 (토)
(백) 부활 제3주간 토요일(장애인의 날) 저희가 누구에게 가겠습니까? 주님께는 영원한 생명의 말씀이 있습니다.

유머게시판

예수님께서도 지구는 평평한 것으로 아신 것 같습니다.

스크랩 인쇄

김대군 [ahyin70u] 쪽지 캡슐

2020-08-15 ㅣ No.12319

 

 

예수님께서도 지구는 평평한 것으로 아신 것 같습니다.   "복음을 땅 끝까지 전하라." 라고 말씀하셨는데 그러면 처음은 어디이고 끝은 어디인가요?  처음은 예수님께서 태어나셔서 복음을 전하신 곳인데 그러면 끝은 직선과 곡선으로 반듯이 걸어가 보면 내나야 그 자리 예수님께서 복음을 전하신 그곳이지요. 

 

그래서 가만히 들여다보면 '땅 끝은 지구 반대쪽이다.' 라고 여겨보는데 그러면 지구 반쪽은 어디로 간 것입니까?  아마도 땅끝이란  반듯이 앞으로 전하면서  전해지는 것이 아니라 산발적이든 어찌하든 이곳나라 저곳나라로서 지구 전체를 두고 하신 말씀같습니다. 

 

우리 주교님은 실제로 우리 나라의 반대쪽인 남미로 직접 가셔서 복음을 전하고 오셨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그곳 사람들이 복음을 듣지도 못한 사람들이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모르겠지만 그 당시에 지구는 평평하다고 여겼고 예수님께서도 그렇게 알고 계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지구는 둥그니까 예수님께서 복음을 전한 곳이 처음이자 마지막이 되는 것이겠지요.   존제자체이신 분이 앞을 보시다가 뒤돌아서 보십니다.  "나는 알파요 오메가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1,082 0

추천 반대(0)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