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 (금)
(백) 부활 제3주간 금요일 내 살은 참된 양식이고 내 피는 참된 음료다.

자유게시판

천주교가 빨갱이 종교라고.. 웃기고 자빠졌네

스크랩 인쇄

변성재 [ajeonguard] 쪽지 캡슐

2020-01-25 ㅣ No.219429

+ 찬미예수님

.

옛말에 이런 말이 있지. 은혜를 모르면 그건 개만도 못한 거라고. 천주교가 한국의 유엔 가입에 얼마나 큰 기여를 했는지 안다면 그런 말이 나올까. 한국 국민 전체는 장면 박사한테 감사해야 한다. 한국의 유엔 가입은 루르드 성모발현의 연장선상이니까. 무식하면 나대지를 말던가. 그냥 나처럼 찌그러져 있어라. 한국이 그 당시 UN 가입을 하지 못했다면 미국도 개입할 수 없었다. 인천상륙작전도 없었을 것이고 현재 남한도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 만세나 합창하고 있었을 거다. 후후후후, 오는 말이 고와야 가는 말도 곱다죠. 기브 앤드 테이크인 세상이라니까. 세상에는 개만도 못한 인간들이 너무나 많아서 배가 산으로 간다. 빨갱이가 언제적 발명품인데 아직도 써먹나. 상투성 질질 흐르게. 비듬마저 뚝뚝.. 한심하게스리. 공산주의가 망한지가 언제인데. 수정공산주의도 모르나. 중국은 수정공산당이고. 일제의 앞잡이였던 조선일보, 나아가 TV조선만 봐서 그러나. 한국이 프랑스 같았다면 조선일보 남자는 모두 교수대, 여자는 모두 대머리가 되었을 거다. 조선일보는 한국의 국민성(?)에 감사를 해야 하지 않을까. 

.

유관순 열사
.

.
.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961 1

추천 반대(3) 신고

천주교,은혜,빨갱이,루르드,UN,유엔,장면,한국,미국,인천상륙작전,일제,조선일보,TV조선,교수대,대머리,국민성,공산주의,수정공산주의,중국,프랑스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