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 (수)
(백) 부활 제4주간 수요일 나는 빛으로서 이 세상에 왔다.

홍보게시판 교구ㅣ수도회ㅣ본당ㅣ기관ㅣ단체ㅣ기타 가톨릭 관련 각종행사 교육, 알림 게시판 입니다.

[생활성가 음원&뮤직비디오발매]'늦게야 당신을 사랑했습니다' -가톨릭 생활성가 찬양크루 '열일곱이다'

스크랩 인쇄

예진호 [mcjinho0507] 쪽지 캡슐

2020-01-17 ㅣ No.14664

 

'열일곱이다' [열일곱이Day 11]

찬미예수님! 가톨릭 생활성가 찬양 크루 '열일곱이다'입니다. 2020년 1월 17일, 1월의 열일곱이Day를 기념하여 새 노래 '늦게야 당신을 사랑했습니다'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세상에 공개합니다.

고회질MV: https://youtu.be/fcd6PeRlcOo

...

[음원사이트링크]
멜론: https://m.app.melon.com/album/music.htm?albumId=10376983
네이버뮤직: https://m.music.naver.com/album/index.nhn…
지니:
벅스: https://m.bugs.co.kr/album/20301169
소리바다: http://m.soribada.com/album/KD0140485

※ 열일곱이다 유튜브 채널을 구독해 주세요. 저희가 정성껏 준비한 찬양을 여러분에게 배달해드려요!
https://bit.ly/2LNccUu

 

'늦게야 당신을 사랑했습니다'는 가톨릭 생활성가 찬양크루 '열일곱이다'의 열한 번째 음원입니다.

'열일곱이다'는 2017년 제17회 cpbc 창작생활성가제에 출전한 11개 팀 전원이 모여 결성한 찬양크루로, 매월 17일을 열일곱이day로 기념하여 새로운 성가 음원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하늘에서는, 회개할 필요가 없는 의인 아흔아홉보다 회개하는 죄인 한 사람 때문에 더 기뻐할 것이다.”(루카 15,7)

이 곡은 삶의 길에서 자주 흔들리고 넘어지는 우리에게, 우리가 아무리 흔들리고 넘어져도 주님은 끝까지 우리를 외면하지 않으신다는 희망을 자신의 삶으로 보여준 아우구스티누스 성인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정말 다양한 방식으로 주변 사람들을 실망시키고 신앙을 외면해 온 아우구스티누스는 훗날 주님의 품으로 돌아온 후 집필한 저서 '고백록'을 통해 "당신께서는 저와 함께 계셨건만 저는 당신과 함께 있지 않았습니다."라고 고백하며, "늦게야 당신을 사랑했습니다! 이토록 오래되고 이토록 새로운 아름다움이시여, 늦게야 당신을 사랑했습니다!"라고 외칩니다.

누가 죄를 덜 지었고, 누가 더 주님을 빨리 만났는지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그저 진리이신 그분을 진정으로 마주하고 열렬히 사랑하는 것만이 우리를 행복으로 이끈다는 것을 보여준 아우구스티누스 성인처럼 우리도 이 곡을 통해 주님께 우리의 가난한 마음을 봉헌하고자 합니다.

 

[곡 정보]

* 만든이
- 작사: 추준호 예레미야
- 작곡: 추준호 예레미야, 박동원 필레몬
- 편곡: 홍효림 마리아
- 녹음 : 이시돌사운드 스튜디오
- 믹싱 : 김용규 이시돌
- 마스터링 : 이시돌사운드 스튜디오
- 총괄 프로듀서 : 김용규 이시돌

* 노래: 한주희 루시아

* 연주
- 피아노: 홍효림 마리아
- 스트링: 홍효림 마리아, 김정연 안젤라
- 패드: 오선옥 아녜스
- 기타: 안정준 파스칼, 안민호 이냐시오
- 베이스: 안정준 파스칼
- 드럼: 안정준 파스칼
- 미디 프로그래밍: 홍효림 마리아, 안정준 파스칼

* 뮤직비디오
- 출연 : 한주희 루시아, 홍효림 마리아
- 감독 : 안두호 레오
- 기획 : 안두호 레오
- 촬영 : 안두호 레오
- 편집 : 박동원 필레몬
- 스탭 : 김지웅 도미니코
- 캘리 : Sr.김아람 소화데레사
- 장소제공: 군종교구 공군중앙성당

 

※ 열일곱이다 공연섭외/악보요청 등 각종 문의는 아래 오픈카톡방 링크를 이용해주세요.
열일곱이다 문의 톡방: https://open.kakao.com/o/swstuFub

※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열일곱이다'를 검색하시면 매월 발매하는 새로운 성가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열일곱이다 #가톨릭 #생활성가 #찬양크루 #찬양사도 #사랑 #우정 #일상 #가톨릭성가 #감사 #성가 #천주교 #제17회cpbc창작생활성가제 #catholic #ccm #찬양 #열일곱 #요한 #사도요한 #이들을진리로거룩하게해주십시오 #StJohn #John #Seventeen #늦게야당신을사랑했습니다 #열일곱이day11 #아우구스티누스 #교부 #교회학자 #고백록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1,484 0

추천 신고

열일곱이다,가톨릭,늦게야당신을사랑했습니다,찬양크루,찬양,가톨릭성가,성가,천주교,제17회cpbc창작생활성가제,열일곱이day11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