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 (토)
(백) 부활 제3주간 토요일(장애인의 날) 저희가 누구에게 가겠습니까? 주님께는 영원한 생명의 말씀이 있습니다.

따뜻한이야기 신앙생활과 영성생활에 도움이 되는 좋은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사랑은 무엇보다도 자신을 위한 선물이다 - 장 아누이-

인쇄

김현 [kimhh1478] 쪽지 캡슐

2019-12-06 ㅣ No.96568


사랑은 무엇보다도 자신을 위한 선물이다 - 장 아누이-

무엇보다 자신을 사랑하라 자신과 연애하듯 살아라 자부심이란 다른 누구도 아닌 오직 당신만이 당신 자신에게 줄 수 있는 것이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머라 말하든 어떻게 생각하든 개의치 말고 언제나 자신과 연애하듯 살아라. 한 평생 계속되는 로맨스 그것은 바로 자기 자신에 대한 사랑입니다. 우리는 무엇보다 자기 자신을 먼저 사랑해야 합니다. 스스로 자신의 가치를 낮게 여기고 사랑하지 않는다면 어느 누구도 당신을 사랑하지 않을 것입니다. 자기 자신을 가치 있게 여기세요. 그 무엇보다 스스로를 사랑하고 아껴주세요. 스스로를 가치 있고 사랑스럽게 여길 때 세상도 그렇게 할 것입니다. - 나를 위한 하루 선물 중에서 - <Html by 김현피터> 움직이는 아이콘 예쁜라인 이미지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 가을 편지 최양숙 高 銀 作詞/ 金敏基 作曲 ♬ 가을엔 편지를 하겠어요 누구라도 그대가 되어 받아주세요 낙엽이 쌓이는 날 외로운 여자가 아름다워요 가을엔 편지를 하겠어요 누구라도 그대가 되어 받아주세요 낙엽이 흩어진 날 모르는 여자가 아름다워요 가을엔 편지를 하겠어요 모든 것을 헤매인 마음 보내드려요 낙엽이 사라진 날 헤매인 여자가 아름다워요 아름다워요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855 1

추천 반대(0)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